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수술후회하시는 분이 많네요

하늘이
Date 05.09.21 00:41:15 View 2,953

저도 오늘 테잎을 뗐어요.
전 다른 수술도 같이해서 그것 땜시, 씻지를 못해서 오늘 머리감고 씻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설렜죠.

전 코끝이나, 절골은 안하고 올리기만 했기땜시, 테잎만 뗐는데, 뭐~ 기대했던 만큼 오똑하거나 연예인들같은 코는 아니더라구요.
좀 실망하긴 했지만, 그냥 살래요. 아무렴 4mm나 올렸는데, 전보다는 뭔가 달라졌겠죠?

멍이 잘 드는 타잎이라 그런지 빨간피멍이 아직 눈주위를 에워싸고 있어요. 눈 주위와 볼 위쪽으로는 누런 멍이 선글라스처럼 감싸구 있구요.

집에와서 앨범꺼내서 예전 사진들 찬찬히 보고있노라니 얼굴 참 별로네요. 지금이 낫네요 --;;
더 나아지겠죠?
미간부터 고 아래쪽이 많이 부어있는것 같은데..

하늘이's More Posts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Cmts 1
부르주아
05-09-21 04:37
AD
The Door Plastic Surgery Clinic
hospital info
Anesthesiology
3.9
Evaluation360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쌍커풀
지방이식
3.6
코끝 정면에서 볼때 들린느낌이 나서 재수하려고 간거였음 원장님 지정 제대로 못했는데 비주 볼륨있는 느낌 내려면 김원장이라고 함 엄은 비주는 살짝 썰린느낌 난다며..ㅋㅋ 그래서 자로 패스 사진 찍어서 인쇄해서 그려주면서 상담했는데 넘 옆라인만 신경쓴 느낌 나는 정면개선이 주 목적이었는데 병원에서 촬영하는 것도 완전 측면만 사진찍고 끝이어서 전문성 떨어져 보였음 10군데 넘게 상담다녔는데 이런곳은 처음이라 뭐지 싶었음 원장님이 뭐 개선하고싶냐 말하래서 말했고 거기에 대해서 할수있다 못한다는 확실하게 말해줬는데 뭔가 급해보였어서 수술해도 내가 난리치지 않는 이상 제대로 안봐주겠구나 싶어서 패스..ㅎ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