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 수술전(2년전 텍x코+필러), 가운데 수술후 4일차, 왼쪽 수술후 6일차예요.
비개방이라서 붓기 없었고 멍도 푸릇 하다 말았고 제일 신기한건 안아팟어요. 실 넣을때가 더 아팟던거 같아요.
2년전에 텍x코(실27개넣음)한게 시간이 지나니까 코 끝이 뭉툭해지고 콧등에 실들이 울퉁불퉁 만져졌어요.
수술을 알아보던 중 친구 코가 너무 잘되어 그 병원에서 상담 후 바로 수술 예약 했어요.
상담 할때, 실을 다 뺄수 있는지? 내 얼굴형에 맞는 모양을 선생님이 찾아주시고 만들어 줄 실력이 있으신지? 자연스러운 코성형(비개방포함) 조건이었는데 다 가능하다 하셔서 큰 걱정 안하고 수술 준비 했습니다.
오늘 8일차인데 자연스러운 수술결과 만족하고요, 특히나 코 각도와 밸런스, 콧구멍 모양이 넘 예뻐져서 만족해요. 시간이 더 지나면 이마랑 콧대는 더 낮아진다고 하네요. 그때 다시 후기 남길게요.
실도 넣어보고 필러도 해보고 수술도 해본 경험으로는... 실은 시간이 지날수록 병변이 생긴다는걸 알았고, 아무리 넣어도 코끝 높이를 올리는데 애로사항이 많다는것. 그리고 수술보다 크게 저렴하지 않고 필러로 리터치를 받고 유지해야 한다는걸 감안할때, 그냥 처음부터 수술을 알아보시는게 금전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이득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코수술이 아프다하고 칼을 댄다는게 싫어서 비수술만 고집했었는데, 이번에 수술을 해보니 아픔도 없고 칼자국도 안보여서 진작 할껄... 이라는 후회가 들었습니다.
저처럼 고민 하시는 분들 참고 하시라고 후기를 남겨요...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