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세장은 수술 전 염증으로 인한 구축 상태의 사진들입니다.
실리콘 제거 및 9개월간의 시간을 가진 후 재수술을 가졌습니다.
뒤 4장이 수술 후의 사진들이에요.
재수술에는 기능 3종(비염, 비중격만곡증, 비밸브)+절골+자가늑연골 이 들어갔습니다.
저는 만약 부작용이 또 생긴다면 내가 다시 이 사람에게 받을 수 있을까,라는 것에 초점을 두고
1. 의사가 예측하는 염증이 생긴 이유
2. 현 구축의 상태
3. 수술 시 사용하실 재료
+ 이빈후과 원장 병원 시 숨 쉬는 것의 개선
으로 항목을 나눠서 상담시에 여쭤봤었어요.
더불어 괜찮다고 생각되는 의사 분께는 혹시 또 한번의 수술시 생길 부작용에 대해서도 여쩌봤는데 결과적으로 지금 받은 의사분께서 가장 환자에 대한 이해도가 있고 단계적으로 현단계, 혹시나 있을 다음단계, 뭐 그 다음단계 이렇게 설명을 해주셔서 고르게된 것 같습니다.
제 아이디로 작성한 이전 글 보시면 굉장히 고심하고 여러번의 상담 끝에 결정하게 된 사안인 것을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수술 전 염증으로 인한 구축, 그로 인한 숨쉬기 불편함이 정말 많이 개선 되었어요.
구축 재수술 및 비염 수술이 동시에 진행 되어 좋은 결과로 잘 이어진 편인 것 같습니다.
구축약은 2달만 복용했고 아직까지 잘 버텨주고 있는 상태 같아요. 확신하기까지는 3달이 더 남았네요.
제가 상담시 주의했던 점들은 이전 글을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리고, 병원을 물어봐주시는 분들이 계셨는데
공개적으로 올리기는 홍보의 목적이 클 것 같아 개인적으로 정보를 보내드릴까 합니다.
3개월 째 좋은 상태로 유지 중에 있습니다. 원장님과 병원 간호사님들께 정말 계속 감사드리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