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디어 어제 수술 끝내고 집왔습니다.
병원가서 사진찍구 바로 환복 한다음 수술대누어서 수액 맞을때가 가장 떨렸어요... 손발에 땀이 많은 편이라 간호사 선생님이 휴지 쥐어 주셔서 그거 잡구선 말똥말똥하게 눈뜨고 있다가 의사선생님께서 코 할부분 꼬챙이로 그린다음에 미다졸람 맞고 잔거같은데 그 이후로 기억이 없네용 중간에'어ㅡ어으어어ㅓ 저 깬거같아요 다시 잘래오ㅝ어'이렇게 얘기한거같기두 하구
끝에가서는 코 꼬맬때랑 귀 레이저롤 지지는 소리 듣고 끝에 10분정도는 깨서 수술 받은거같아요ㅋㅋㅋ 아프지도 않았구
그냥 코에 솜을 넣어서 입으로만 숨을 쉬어야 되는게 불편한것 빼고는 힘들지 않았어요.
오후 5시정도에 수술들어가서 6시 50분쯤 수술 끝났구 회복실에서 30 40분 정도 얼음찜질하구 누어있다가 퇴원했어용
약 먹어야되서 갤러리아 지하에서 쌀국수도 냠냠하구 엄마가 고생했다고 케잌도 사줘서 그것두 냠냠하구 약먹구 호텔들어와서 잤어요. 수술끝나자 마자 밥도 먹구 간식두 먹구 불편한거는 딱히 없었어요
잘때 입으로 숨쉬는거때문에 입이 마르고 자꾸 잠이 깨더라구요,. 자다 일어나서 카톡하고 다시 자고 일어나서 카톡하고 이렇게 받복하다가 오늘 아침 10시에 병원가서 솜빼구 드레싱하구 실밥뽑기위해서 예약 날짜 잡았어요.
전 다행이 한숨쉬고 코피는 안흘렸구요...ㅋㅋㅋㅋㅋ 점심 갈비만두랑 김밥 먹구나와서 킁킁댔더니 콧뚜멍에서 피가 빼꼼나와서 그것만 닦아줬어요.
의사선생님께서 잘됬다구 붓기만 빠지면 이뿔것 같다고 하셨구요. 저도 만족해요 이대로 붓기만 빠지면 이뿔거같아요!!
세수는 안되고 머리감는거는 귀에 물 안들어가게 해두 된다는데 다들 피부관리 어떻게 하셨어요? 화장좀에 토너 묻혀서 닦기만 하면 되나요?
머리는 묭실가서 감아달라구 그래야되나요..?
긴 추석연휴 맞이해서 수술하시는 분들 많던데 다들 부작용 없이 이쁜코 되셨으면 좋겠어요 주말 잘 보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