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오래전 코수술한 후기

행복해져라얍
Date 17.07.16 05:30:36 View 1,556

제목그대로 2013년도에 코수술했습니다.
그 당시 여름에 햇으니 딱 4년 채웟네요.
사실 성예사에는 실리콘제거를 마음먹고 이번에 가입하게되엇습니다.
성공적인 실리콘제거를 위하며 어느새 기억속에 흐려진 저의 코수술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성형전에는 평상시 코에대한 컴플렉스가 잇었습니다. 심한건 아니엿고요. 그냥 거울보면서 코만 고치면 이쁘겠다 생각햇어요 낮고 펑퍼짐하고. 연예인들보면 다들 코가 이쁘더라고요. 그래서 코수술 가볍게 생각하고 덜컥 받았습니다..ㅋㅋ

그래서인지 우선 코 모양이 맘에안들었습니다.
실리콘과 코끝연골묶음으로 수술을 하였는데
정면에서 모양은 맘에 들었지만 측면에서 모양은 약간 들창코처럼 보이더군요. 사실 저는 굉장히 맘에안들었지만 주변에서는 신경쓸정도는 아니라하였고 다시 재수술하기는 겁나서 사년째 그 모습그대로 살아왓습니다.

그러다가 인터넷 돌아다니며 코부작용에 관한 게시글이라도 보면 밤새 심장이쿵쾅거려서 잠을 못자기도 여러번이였습니다.(안그래도 많이 소심합니다)
원래 여드름도 잘나는 피부여서 의사선생님이 코에 큰 염증나면 구축이올수있다고 말씀하셔서 더 겁났습니다.

코가 조금이라도 발개지거나 찌릿하면 부작용걱정하면서  뜬눈으로 밤지새웟습니다.

그래서 항상 마음속으로 실리콘빼야지빼야지 생각하면서 살다가 오늘 갑자기 실리콘넣은 부분들이 욱신거리면서 마비된듯느낌이들었습니다. 4년전에 수술받앗던 직후처럼 붓고땡깁니다
부작용인지 아닌지 월요일에 병원가봐야 알수잇겟지만(아니길간절히바랍니다)
매번 해오던 걱정에 드디어 제거 결심했습니다.
모양도 마음에 안들던 코 실리콘 뺄겁니다...
역시 몸에 관련한건 덜컥 하는게 아니엿나봅니다.
밤새 잠못자고 이것저것 알아보다 성예사 가입하고
4년전 코수술후기와 속마음을 쓰니 그래도 마음이 가라앉네요.
다들 좋은주말되세요

행복해져라얍's More Posts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Cmts 2
kmj****
17-07-20 20:18
미피화과자
17-09-30 14:32
AD
Plastic Surgery Clinic like the first time
hospital info
4.2
Evaluation70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눈매교정
4.2
원장님께서 수술 마치고 들어오시느라 조금 늦게 들어오셨지만 환자 하나하나 신경쓰신다는 느낌이 들어 오히려 신뢰가 갔습니다 상담실장님께서 되게 설명 잘해주시고 친절하시고 일반적인 성형외과 상담실장님 같은 그런 가식 친절이 아니라 정말 수술하고 나서도 잘 신경써주실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실장님 말로는 원장쌤도 수술후경과 중요하게 생각하고 직접 다 봐주신다고 해요 그리고 원장님은 조금 피곤해 보이셨지만 정말 과한 권유 없이 간결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이 병원 자체가 홍보도 별로 안하는 병원이고 힘들게 찾은 병원인만큼 일단 여기서 수술하면 적어도 망하진않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병원 자체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으나 상담후기가 제 추구미랑은 조금 다른 것 같아서 고민중입니다…아마 다른곳에서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치만 지인들에게 한번 가보라고 추천해줄것같습니다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