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코+귀족 9일째

두번다시
Date 10.07.26 12:10:37 View 2,339

이곳은 성형 전에 알았더라면 성형 절대 안했을겁니다.
하기 전에는 그저 수술하면 당연히 예뻐지는 줄만 알았습니다. 무서워서, 돈때문에 망설이긴 했어두요. 지금은 멀쩡한 생살을 찢고 평생 불편하게 살아간다는 게 얼마나 어리석은가 하는 생각뿐입니다. 개방+실리 3.5m+비중격+귀연골, 귀족은 입안 절개로 수술했습니다. 9일밖에 안되었기 때문에 결과를 보고 후회하는 것은 아닙니다. 수술 당일부터 이건 아니다 싶다는 생각이 들더니 수술 끝나자마자 거울 보기 전부터 죽고싶을 정도로 후회되더군요. 수술대에 누웠을 때,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을 때, 그때라도 뛰쳐나올 걸 그랬습니다.
심각한 외모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사람에 비해 그럭저럭 괜찮은 외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수술했을 때 오는 상실감은 훨씬 크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정말 욕심부리지 마세요. 지금보다 예뻐진다고 하더라도 그게 수술의 고통과 평생 안고갈 불편, 성형인이라는 꼬리표와 맞바꾸기에는 너무 보잘것없습니다.
그리고 혹시 저같은 분이 계신지 궁금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코가 내려온다고는 하는데 저는 이미 콧대도 얄상하고 코끝이 보기싫을 정도로 뾰족합니다. 코끝이 뭉툭해서 걱정이라는 글은 많이 봤어도 이렇게 뾰족하다는 분은 못본 것 같습니다. 뾰족한 코끝이 시간이 지난다고 뭉툭해질리는 없을 뿐더러 이정도면 코 붓기는 다 빠진 것 같은데 코끝이 아직 많이 높고 올라가있습니다. 인중이 약간 긴 편인데 귀족 수술에 코끝까지 올라가 있으니 얼굴의 반이 인중처럼 보입니다. 작은 코를 올려놓으니 엄청 짧아보이구요. 지금 이렇게 뾰족한데도 시간이 지나면 내려올까요?

두번다시's More Posts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Cmts 3
횬나얌킥
10-07-26 14:07
사브리나뿅뿅
10-07-26 14:38
maybe795
10-07-26 18:34
AD
Plastic Surgery Clinic like the first time
hospital info
4.1
Evaluation61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눈매교정
4.0
재수한 친구 추천으로 방문했는데 친구한테 들었던 것 처럼 원장님이 굉장히 시크하셨음. 상담했던 병원 중 유일하게 콧볼 축소를 추천했었는데, 과한 권유라고 생각하진 않았고 추구하는 미의 기준이 내 기준 보다 화려했던 것 같음. 내기준 친구코 화려한거 같은데 친구는 자연스럽다고 만족중이라 세련된 느낌의 자연스러운 코를 원한다면 괜찮을 것 같아. 나는 극강의 자연스러움을 추구해서 상담하고 수술하진 않았지만 후기사진이 본인이 추구하는 미의 기준과 부합하면 상담받아보는거 추천해.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그래도 재수술 환자가 많이 찾는 병원 같아서 원장님 실력은 어느정도 보장된다고 느껴졌어. 근데 원래 성형외과는 상담실장이 수술 가격을 정하나? 처음에 말했던 가격이랑 재수한 친구 가격이랑 거의 같아서 난 절골도 안하고 실리콘인데 왜 가격차이가 없냐고 물어보니 그럼 할인해서 300만원으로 해준다고 해서 좀 당황스러웠다..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