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Snub] 콧볼축소 및 거상 리얼후기

당근사과
Date 25.01.12 22:41:58 View 110
Hospital
가미성형외과
Dr.
박건욱
Price
100 만원
During days
27 Days



어릴 때부터 들창코가 콤플렉스였고 별명이 저팔계 꽃돼지였습니다. 남들이 제 코만 보는 것 같고 팬데믹 이후 마스크 벗는 게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바쁘기도 하고 코수술 후 부작용이나 사후관리 같은 것들이 부담스러워서 덮어두었는데 퇴사 후 시간적 여유가 생겨 실리콘 코수술을 알아보다 콧볼축소 및 거상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상담일에 바로 수술했습니다.
상담실장님께서 무조건 하면 좋다, 문제없다가 아닌, 수술 후 얻을 수 있는 효과와 그렇지 않은 것들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제가 더 물어볼 것도 없었고 아플까 봐 겁났는데 당일 저녁에만 타이레놀 한 알 먹고 잘 잤습니다. 의사 선생님 역시 수술직전까지 상세히 설명해 주시고 편안하게 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중학생들도 성형을 할 정도로 성형이 보편화돼있지만 개인적으로 과한 성형을 지양하는 편인데 전혀 이것저것 권하지 않으셨고 오히려 제가 어차피 하는 김에 비대칭 눈성형에 대해서 여쭤보았는데 수술할 정도는 아닌 것 같다며 만류하셨습니다.
멀쩡한 피부를 자르고 붙인 거니 당연히 상처는 조금 남겠지만 나이에 비해 생각보다 빨리 아물고 있고 흔적이 조금 남더라도 하기 전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몇십 년간 콤플렉스가 있던 부분을 개선하고 나니 (저 혼자만 신경 쓰는 부분일지라도) 자신감도 생기고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

당근사과's More Posts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Cmts 0
AD
Nana Plastic Surgery
hospital info
CCTV
Anesthesiology
3.5
Evaluation784
코성형
쌍커풀
트임
안면윤곽
가슴확대
2.0
분명 원장님이랑 의사소통 잘했다 생각했는데 지방인이라 상담가기도 빡세서 상담 수술 같이 해버린 내가 미쳤지 ㅎ 그래도 병원 평판 ㄱㅊ고 해서 첫날까진 만족 아 붓기빠지는데 망했다 느낌 확 받음 인아웃 해달라했는데 인라인이 되버리질않나 눈매교정한 건 한지안한지 모를정도로 똑같이 이마로 눈을 뜸 눈매교정도 내가 하고싶어서 한게 아니라 슥 끼어넣어서 같이 해야된다해서 함, 트임도 했는데 거의 다 붙었음 이때가 눈재수였고 그냥 아웃라인을 인아웃으로 바뀌는거라 단순하게 생각했는데 라인높이 자체가 너무 낮아져서 눈뜨면 쌍커풀없는거마냥 하 평소에 생각도 못해본 스트레스가 생김 ㅜㅜㅜ 수술한거 본사람들마다 전이 낫다하는데 뭐,,, 돈 시간 다 쓰고 스트레스 말다했지 그래 다 그렇다 치는데 일단 후기쓰는게 약속이여서 여쭤는 봤는데 사람들도 내후기 볼때 누가봐도 전이 낫다 생각할거같아서 실장한테 후기 어떤식으로 써야 하냐 물어봤는데 중간중간 반말섞어서 대하는 어투가 진짜 무시당한다는 느낌을 계속 받아서 성예사 알기 전이라 어디다 말해야 되는지도 모르고 당시 너무 화가 났음 젤 힘들고 짜증났던게 내가 상담가거나 경과체크하러 갈때마다 실장 휴무여서 본적 한번도 없고 전화할때 다른 실장이랑 계속 연락했는데 위에서 언급한것처럼 계속 중간중간 반말을 꼭 넣으면서 비꼬듯이 이야기 하는게 버릇인가? 속이 부글부글 ㅜ 병원에서 젤 서비스 좋았던건 실밥제거쌤이셨음 ^^ 수술은 내가 너무 안찾아보고 결정했다 하더라도 서비스가 다녀본 병원 중 최.악 암튼 덕분에 돈은 증발되고 재재술할 기간까지 이 밋밋한 눈데리고 고생많았다 내자신 일주일안되서 눈재재수술이랑 밑뒷트임 재수술하러가용 ~~^^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