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재수술을 했는데 좌측에서 볼때 양쪽이 너무 심하게 달라서 했거든요..근데 이번에 재수술한지 5개월이 되어가는데 콧망울윗부분(콧대와 콧망울부분의 연결부분! 연결지점..)이 동그랗게 툭 튀어나왔네요. 병원에서 의사선생님은 거기 아무것도 안들어있다,아무것도 아니,라고 하는데 제가 만져보면 굉장히 딱딱하고 살짝 누르면 튕겨나오는것같은 그런 느낌으로..실리콘이 코연골쪽을 살짝 덮은것 같아요. 근데 그게 코왼쪽부분만 그렇거든요? 한달전서부터 콧대도 무겁게 느껴지고 특히 툭튀어나온 부분이 너무 묵직하고 피곤하게 느껴져서 이번에 제거하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런 경우도 있나요?
실리콘빼고 연골이 눌려있어서 제거후 그부분만 꺼진다거나 그럴까봐 너무 두렵네요.
의사선생님은 연골은 제거할필요없으니 제거할거면 실리콘만 제거하라는데 엄청 겁을 주네요.. 자기가 보기에는 멀쩡한데 제거하려고 한다면서 돈은 꼭 받아야겠다네요.. 저는 한달넘게 이물감과 피로감에 시달리는데..두번이나 찾아가도 엑스레이도 안찍어주고 그냥 신경성인것같다면서 돌려보내네요. 수술후 소독같은거 하러 같을때에도 항상 친절해서 좋은 의사구나 했는데.. 실망스럽고 괜히 서러워요. 아직 20대 초반인데.. 어떡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