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에 제거한다고 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일단. 저는 실리콘2mm. 귀연골. 메부리(육안으로 티 거의 안나고 만졌을때 느껴지는 정도)갈기. 콧등절골. 지지대는 했는지 안했는지 잘 모르겠으나 한것 같아요. 수술후 극심한 스트레스로 정신병원까지 가야하나 생각할 정도로 너무 괴로웠어요.
아. 수술이 잘못된건 아니고. 오히려 수술후가 더 이쁘다고 거의 대부분이 그랬구요.
저는 이물감 너무 커 조기 제거를 한 케이스입다.
코수술 3일째 되는 날부터 원장님께 제거를 요청했고. 붓기빠지면 이물감도 없어질거다.
이뻐졌다고 제거하는사람이 어딨냐. 지금 코 자긴 마음에든다. 등등 제거해주지 않고.
이틀만. 삼일만. 있다가 그래도 제거하고 싶으면 해주겠다고. 그렇게 제거해달라고 4번정도 말했다가 퇴짜맞고
13일째되는날 드디어 제거를 했습니다.
옛날코로는 못돌아간다고. 절골. 메부리간게있으니 그렇다 더라구요
특히 메부리는 가는건 그 튀어나온것만 가는게 아니라 실리콘 얹기 쉽게 조금 더 가는 것 같거라구오.
제 원래 코는 콧대가 높은편였고. 콧등이 넓고. 코끝이 좀 쳐진편이였어요.
제거는 완전 싹다 제거라서 개방으로 밖에 안된다더군여.... ㅠㅡㅠ
6일후 실밥 제거했고. 붓기는 코수술했을때 보다 훨씬 덜했으며.
불면증에 시달리던 날들... 제거 첫날 첨으로 깊게 잠을 잘수있었습니다.
리자벤 처방해달라했으나 절대 그럴일 없다며. 안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비타민이라도 먹으려고 사놓고 먹고있습니다.
그리고 전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었고 실제 코에는 좀 댕기는 느낌뿐이지 별다른건 없었는데
제거 하고 나니 코가 없는 느낌이 드네요. 정말 가볍고 ㅠㅡㅠ
코 모양 궁금하시죠. 저는 옛날코로 다 돌아오진 않았구요.
콧대는 확실히 예전보다 좀 낮아졌고 대신 양콧등 절골때문에 좀 얄쌍해보이네요.
코끝은 수술전보다 좀 들려있으나 아직까진 콧구멍이 보이고나 그러진 않습니다.
오히려 코끝은 지금이 더 마음에 드네요. 열심히 관리해야주 ....
저는 겁이 정말 많은편이라 여기 제거방에 있는 글이란 글들은 다 읽고.
비슷한 케이스 몇몇 분께는 쪽지도 많이 보냈는데.
답장 잘 안오더라구여 ㅠㅡㅠ
근데 그 이유를 알겠습니다 ㅋ 제거전에 뻑하면 성예사 들어오고 확인하고 했는데.
이젠 안들어온답니다. 사람이란게 그렇더군요.. 다른 제거하신 많은 분들 중 안들어오시는 많은 분들이 아마 고통속에 벗어나 잘 지내고 있으신가 봅니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시고. 본인이 하고자하는대로 하셨으면 합니다.
저 역시 자주는 못들어오겠지만.
저에게 도움주신 고마운 분들에 대항 은혜?로 ㅋㅋ 궁금하신거 있음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들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