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만 더있으면 제거한지 두달차인데..코에 변화가 없어서 하루하루 우울하고 나쁜생각까지 하게되네요 정말 코하나로 내 인생 끝나는것도 아닌데 집밖에도 못나가고 남들이 다 내 코만 쳐다보는거같고..
혹시 지지대 제거하신분들 비주 움직이세요? 저는 비주가 아직도 딱딱하고 움직이지도않고 지지대 했을때처럼 비주가 나와있네요ㅠㅠ..
수술했을때 귀모양도 변형이와서 진짜힘들었었는데 요새 코때문에 힘드니 귀도 다시 신경쓰이고 참..
확실히 성형했을때 모습이 사진을 찍거나 하면 더 예쁘게나오고 코모양도 예뻤지만
지지대가 있어서 평생 딱딱했을 비주와 코끝..그리고 빛에서 찍으면 실리콘티가 빡 나서 일자로 코만 빛나고
나중을 생각했을때 나이먹어서 피부고 뭐고 다 쳐지는데 코만 번지르르하면 그것만큼 신경쓰일것도 없을거같구요 물론 늙었을땐 그때이야기지만 어찌됐든간에 보형물을 제거 해야 할테니까요..몇십년지나서 재수술을 할순없을테구요..
연예인들 보면 정말 성형 잘되고 이런분들도 많은데..그냥 애초에 수술한 저를 탓해야겠지요..진짜 코때문에 자존감이 바닥을치네요 콧구멍은 어째 점점더보이고 코끝은 아직도 움직이지않아 말할때 딱 고정돼있어서..
제거하신 많은분들이 3개월 6개월 점점 코모양ㅇ이 바뀐다고 하시던데 정말 바뀔까요?ㅠㅠ..변화가 없으니 너무너무힘듭니다 전 이상태로 계속된다면 연골재배치교정 계속 알아보고있거든요 코에 다시 뭘 넣는건 절대못하겠고 그냥 연골만 재배치하는걸루요..하지만 코를 또 건드는거니 코가 많이 힘들꺼같고 코가 더 커질거같아요ㅠㅠ아까운 시간 하루하루 이렇게 매일 글올리며 의미없이..친구들은 놀러가기도하고 술도먹고 잘 노는데 전 한창 놀고 외모도 가꿔보고 많은걸 경험할 이 나이에 집안에서 이렇게 울고만있어요 성예사에서 많은분들이 좋은말씀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거 너무너무감사하지만 사이트 나가는순간 다시 거울만 쳐다보고있네요..제거한지 오래된분들이 저같이 힘들어하는 사람들한테 글 하나 남겨주시면좋겠어요ㅠㅠ..다들 괜찮아지셔서 안들어오시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