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비용은 코제거를 고려하기 시작한 뒤부터 시작된 걱정과 염려로 인한 시간날림이네요.
인생의 중요한 시기에 코제거 정보찾아 상담다니고 혼자 불안에 떨며 일상이 완전히 망가졌었죠. 올해 하반기는 제 커리어에서 정말 중요한 시기였는데 완전히 망했죠... 앞으로 몇년뒤에 다시 기회가 올지 알 수 없는데...
후.., 저에겐 정말 중요한 시기였는데.... 코제거 걱정으로 일에 집중도 못하고 따듯한 일상의 행복, 정말 소중한 시간들을 날렸어요. 4일전에 제거해서 후련은 하지만 지난 2개월 가랑의 악몽같았던 시간과 그로인한 커리어 측면에서의 손해는 누구도 보상해주지 못하죠...온전히 내가 짊어져야 할 몫.... 또 앞으로 1년정도는 여전히 이 코에대한 걱정이 제 머리에 맴돌겠죠.
저는 이 점이 제일 열이 받네요. 고작 외모가 뭐라고... 나는 이미 능력으로도 충분히 인정받고 있었는데... 내 외모는 아무도 신경 안썼는데... 대체 왜 그런 정신나간짓을 했었는지.... 그 판단의 주체가 나 자신이었다는 것에도 화가 나요. 너무 쉽게, 안일하게 생각했다. 내 판단력, 분별력이 그것밖에 안되는 것이었나 라는 생각도 들면서....하지만 한편으로 소소한 일상과 내게 주어진것에 감사함을 깨닫는 계기도 되었네요.
1년전 저를 만난다면 두들겨 패서라도 성형은 말릴겁니다. 앞으로도 필러조차도 하지 않을거에요. 실력과 성품이 아닌 외모로 남들의 인정을 사려고 했던 지난날의 저 자신이 되게 저렴하고 한심하게 느껴져서요.
일단 지금은 제거하고 나니 한시적으로 후련합니다.
하지만 회복과 관련해서 더 많은 관문들이 남아있겠죠.... 이겨내보렵니다.
함께 힘내보아요.
P.S.
그리고 혹시나 이 글을 보시는 성형을 고민하시는 분들.신중히 생각하고 하세요도 아니고 그냥 하지마세요. 여러분이 아무리 신중히 생각해도 결과는 의사의 손끝에 달려있고 모든 시술,수술에는 극한의 낮은 확률일지라도 부작용이 필연적으로 동반됩니다. 낮은 확률에 당첨됐을때 치뤄야 할 비용은...? 절대 저렴하지 않습니다.오히려 몇백 몇천 금전적인 비용은 문제가 아니에요. 돈은 벌면 됩니다. 진짜 비용은 정신적 스트레스와 시간적 비용, 망가진 몸입니다. 여러분의 피같은 시간, 본래의 완전히 건강한 몸으로는 절대 돌아오지 않아요.
이런대도 이런 무의미한 도박판에 앉고 싶으시다면 할말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