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전에 실리콘 귀연골로 코성형을하였고 예쁘게되진않았지만 그냥 만족하며 살다가 최근운동하다 무릎을 다쳐서 몸이 안좋아진후로 코에 염증이 생겼습니다.
처음 성예사를 미친듯이 뒤지며 정보를 얻어 지금 제거수술을 마칠때까지 정말 큰도움을 받았고 저와같이 지옥같은 날을 보낼분들에게 저도 꼭 도움이되고싶어 글을 올립니다. 전 맹세코 ㅂㄹㅋ나 병원홍보를 위해 글을 쓰는게 아니라는점 조금이라도 저와같은 처지이신분들에게 도움이되고싶어 내돈내산 후기를 올린다는점 강조하고싶습니다.
몸 컨디션이 많이 떨어지면 몸에서 가장 약한 부분이 탈이 나기때문에 코성형한사람은 코가문제가생긴다는것도 이번에 알았죠ㅜ
십년이 지나니 성형코가 내코같은날도 있었지만 이물감이나 불편감 어떤날은 옆으로자면 코가휘는느낌이들고
어떤날은 코가뜨는낌도있고 정말 왜 성형을했을까하는날이 많았네요. 그래도 염증이나기전까지 제거할 용기는없었습니다.
이번에 갑자기 엄청붓고 욱씬거려서 12년전에 성형한곳에가서 염증진단을 받았고 대표원장도 바뀐상황이라
그냥 배정해준의사가 빨리빼야한다며 수술날짜를 잡으라고했습니다.
제가 수술한곳은 그야말로 공장형?병원이었고 그날 배정된의사는 코를 어떻게 살릴지 아무런 생각도없는듯 그냥 실리콘빼는거예요 라고 말하더군요.그때는 실리콘제거와 피막제거 연골제거및 재배치등 아무 정보도없었고 저는 조금만 생각해보겠다고하고 울면서 집으로왔습니다.
그렇게 집으로와서 성예사를 뒤지고 제거삼대장이있다는것도 피막제거가 꼭돼야한다는것도 개방 비개방수술이 있다는것도 알았습니다. 성예사 사랑해요ㅜ
제거삼대장부터 시작해서 거의 모든병원 리뷰를 다읽었습니다.
읽다보면 포인트가부족해서 여기저기글쓰고 다시포인트 충전해서 리뷰보고 결국 원장님이 하루 두번만 수술하신다는 곳으로 정했습니다.(제가 확인한 내용은 아닙니다) 상담실장님이 너무 차분하시고 영혼없는 친절함이 아니라 과하지않지만 믿음이가는느낌이었고 원장님은 다된다식이아니라 최대한 모태코로가는게 목표다라며 사실만 말씀해주셨는데 신념있고 깐깐한 모습에 저는 다시한번 맘을 놓을수있었습니다.이곳원장님은 전체제거만 하시는걸로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실리콘 피막 귀연골 모두제거하였습니다.
오늘이 일주일돼서 부목제거랑 실밥뽑고왔는데
너무 만족입니다.
붓기가 빠져봐야알겠지만 성형코보다 훨씬자연스러우면서 왠지 모태코의 단점도 보완된것같아 붓기빠진후를 기대를 해봅니다.
요즘 저는 집안일로 또다른 시련을 겪고있어 답글이나 쪽지등확인은 못합니다.
그래서 규정상되는지 모르지만 제가 수술한병원이름을그냥 남깁니다.
역삼에있는 시우성형외과입니다.
전 너무 만족하고있고 저와같은처지이신분들 이곳도 상담한번 받아보세요.그리고 본인에게맞는 병원 잘 찾으시기바랍니다.
그리고 힘내세요.코성형이 이렇게나 힘든시련을 줄수도있다는걸 알았다면 절대 안했을텐데요.
그래도 희망은 있습니다.포기하지마시고 좋은병원찾아서 모두 성공하세요 응원합니다~~~
사진한장 올립니다.
각도나거리가 조금다른것같습니다.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