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삭제-
안녕하세요
일단 저는 2014년에 코수술하여 지금 벌써 코수술 6년차가 되어가네요.
본래 코는 메부리+휜코+코끝 물렁하고 퍼짐 대충 이랬어요. 낮은코는 아니었으나 불균형하고 이상한 코..
수술은 개방, 메부리깎고 양옆 절골하고, 코 높아지는거에 관심이 없어서 실리콘은 안대고싶었는데
메부리깎으면 실리콘 대는게 매끈하다 그래서 얇게 댔어요. 코끝은 열어봐서 비중격 부족하면 귀연골도
쓰겠다 하셨는데, 귀가 멀쩡한거보니 비중격으로 수술된거같구요. 옛날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여 ㅎㅎ;
여튼 수술은 흉도 거의 안남고 잘됐어요.
근데 언제부턴가 입술당기면 코끝에서 딱딱 소리가 나고; 연골배치가 변형된? 느낌이 들더군요.
점점 심해지더니 확실히 코끝에 들어갔다는 비중격이 어디 풀어져서 비틀어진게 보였고..
코가 이상해지더라구요..
정면사진보시면 화살표시한 부분들에 이상함이 보이시죠 ㅠㅠ 매끈하지가 않고..
비주는 오른쪽으로 쏠려보이고 ..
왼쪽에서 봤을때는 괜찮은데 오른쪽에서 봤을때 코끝모양이 삐쭉합니다.
실제로 만져보면 왼쪽 오른쪽 연골느낌이 달라요. 확실히 틀어졌어요.
일상사진도 올려봅니다 ㅠㅠ
일상사진에서도 코끝 오른쪽부분에 패임, 쏠림 이 보이시죠
진지하게 재수술 알아보고는 있는데, 사실 성형수술이 복불복 심하잖아요..
제거해서 더 나아진다는 보장도 없고..
하지만 지금 일을 쉬고있는데, 평생 고민할꺼 이런 기회에 제거하고 맘편하게 성불하자 싶기도 하구요ㅠㅠ
하 너무 고민돼요.
이 코 어떻게 생각하세요??
성형티는 거의 안나긴해요 워낙 지금 코도 이쁘진않고 비대칭이 있어서 주변사람들이 성형한 코라고 생각을 안하는거같애요.
그냥 살아도 되긴하지만 여기서 더 심해질까 싶기도 하고 아 모르겠다 고민이네요.
그냥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어요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