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전쯤 매몰 첫 쌍수 + 앞트임했었습니다. 가격도 좋고, 원장님, 실장님 다 친절하셨던 걸로 기억합니다. 다른 부분 다 좋았지만, 원장님께서 절개를 추천하셨는데 제가 매몰로 강행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재작년쯤 거의 외꺼풀이 아니라 속쌍 느낌으로 쌍꺼풀이 완전 풀려버렸고, 앞트임 정도도 원하던것만큼 시원하게 되진 않았단 생각이 듭니다. 워낙 부작용이나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세상이기에 그런 케이스는 아니라 다행이지만, 결론적으로는 재수술을 돈 더 내고 이번년도에 해야했기에 되돌아간다면 절개로 하든지 수술 안하든지 할 것 같네요..
여*야 카페 추천으로 상담간곳.
상담 전 사진촬영 하는데 환자들 사진 모니터에 띄어놓고 데스크 직원들끼리 낄낄거리면서 웃고있음 그거 보고 진짜 정떨어짐
근데 상담할땐 앞에서 엄청 친절한척.. 병원 이미지 여기서 많이 깎인듯. 너무 티나게 그러지마세요~ 병원도 좁아 터져서 데스크 바로 앞이 쇼파인데.. 남 얼굴 보면서 비웃을 시간에 본인들 거울도 좀 보시고.. 원장님, 직원들 교육좀 시키셔야 겠습니다.. 상담하면서 이런 병원은 처음이네요 ㅋㅋ
원장님 상담은 나름 괜찮았지만 엄청 좋게 말하면 환자 니즈에 맞춰 수술해주겠다, 좀 안좋게 말하면 하고싶은데로해 근데 망하면 내 책임은 아니야 이런 느낌 전체적으로 기대 이하였던 참고로 수술금액은 잘 기억 안나서 대충 저정도로 적음.
어릴때 뭣모르고 한거치고는 나름 만족합니다
공장식 병원인것 치고 + 발품 팔았음에도 부족한 성형 지식으로 미숙하게 고른 것 치고 괜찮게 되어서 다행(?)이지만..
당시 인스타에서 본 언니랑 의사쌤이 같아서 그것만
믿고 했는데 잘나왓어요.. 다만 사후관리는 개 후지니 참고..
얼굴형 진짜 다 맘에 안들었어서
라인이 투박하다고 해야할까..
특히 광대가 젤 고민이였어
갸름하게 얼굴형 되고 싶은데 이거는 뼈깎는거 밖에
답이 없을것 같아서 윤곽3종 상담 다녀봤었어
얼굴지흡도 할까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윤곽만 하기로 했구
상담때 갸름하면서 귀밑각 까지 최대한 없는
얼굴형 원한다고 원장님한테 내 한계까지 쳐달라고 했어
원래도 잘 붓는 체질이라서 그런지
수술하도고 엄청 부었었는데 진짜 퉁퉁이 수준을 넘어섬..
초반에…
매몰로 했는데 2년까지만 해도 되게 단단해보이길래 풀릴 일 없겠다 싶었어요..
근데 결국 풀려버려서ㅜㅜ 최근에 재수술 했습니다. 첫수술 때 아쉬웠던 부분 보완해서 재수술 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솔직히 개선된지는 잘...ㅎㅎ 그리고 너무 자연스럽게를 강조하니까 얼마 안지났는데도 벌써 많이 내려왔어요 어느정도 높게 잡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차이에서 쌍수 절개로 수술했었고 이번에 수술한지
3개월 정도 지나서 후기 추가로 올려봄
쌍수 하는김에 눈매교정, 앞트임까지 같이했고
확실히 눈전문병원에서 수술 받아서 그런지
기존에 타병원에서 절개로 수술받은 내 주변지인들보다
붓기나 회복기간도 적었던거같아
붓기가 아무리 사바사라고 해도 수술해주는 원장님
실력에 따라서도 붓기차이가 꽤 난다고했는데
그말이 뭔지 알겠음..
라인도 어느정도 두께감있는 인아웃 원했는데
너무 자연스럽지않고 딱 두…
10월 1일에 오브제성형외과 장욱원장님께 수술 받았습니다. 수술한지 딱 한 달이 되었네요.
눈 밑이 불룩했고 다크서클도 있었는데 수술 후에는 사라져서 만족해요.
수술 후 부기는 심하지 않았는데 수술 후 4일차에 테이프 떼어내니 노란 멍이 있었어요. 멍은 3주 이상 지속되었어요. 이건 사람마다 다를텐데 후기들을 살펴보니 제가 좀 오래 가는 편인것 같아요.
그리고 눈매가 날카로워지고 눈이 살짝 작아져서 불안했어요.
그래서 카톡으로 문의했는…
수술후 4개월좀 지난 경과이고 수술전과 비교했을때 변화는 빨리 안한게 후회 스러울 정도로 대만족이야 20년경력에 큰병원이라 결과에 대한 믿음은 의심없었고 수술전 레파 서비스로 결과를 미리 볼수있어 이것도 좋았어 또 병원 직원분들이 하나같이 친절해 수술만 해놓고 끝나는게 아니라 식습관교정과 후관리를 2개월간 해줘 정보들도 많이 주고 관리에 진심인 병원이였어 현제 난 전신을 다 해버릴까 하는 흡입매력에 또 고민이야!!
복코수술.. 이정도면
성공적이지 않나 싶어서 올려봄!!!
전에 썻던 2주글이랑 비교해보면
어어? 진짜 점점 더 자리잡고 달라지네?
라는 생각이 딱딱 들더라??
나능 신사역에 있는 1인병원에서 했는데
첨에 좀 큰데로 갈까 고민했었는데
사바사겠지만 저는 개인병원에서 좀 더
꼼꼼하게 봐주시겠지 라는 마음으로 결정!!
일단 생각했던대로 상담부터 수술이후까지
꼼꼼하게 잘 봐줘서 좋았는데
결과도 마음에 들게 나온거 같아서 더 좋음!!
…
다른 수술 안 하고 매몰로 쌍수만 했어 원장님이 자연스러운걸 추구하셔서 그런지 수술은 자연스럽게 됐어 쌍꺼풀 라인만 보면 자려한 느낌 나는데 너무 얇지않게 요즘 느낌 살려 자려했으면 한다는 내 의견 반영해주신거 같아 더 만족스러워~
나는 매몰이지만 붓기가 1달 반 지나서 많이 빠졌는데 붓기는 진짜 사바사 같아 붓기 때문에 고민인 예사 있으면 존버 추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