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으로 글 남길게요
저 엄청유명한 대형병원에서 코수술 받았었습니다.
완전히 미적감각 없는 그 의사.. 코를 완전히 망쳐놔서 실리콘이 이마높이보다 더 높게 괴물을 만들어놨습니다.
흔히들 아바타 코라고하죠.. 아바타도 이마랑 콧대높이가 똑같습니다만 저는 콧대가 이마높이보다 높게 튀어나와서 과연 이게 전문의의 솜씨인가.. 해외에서 외국인들이 수술 많이 받으러 오는 병원이맞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년간 칩거하다시피 살았고 발품 여러군데 팔아서
결국에 ㄹㅋㅋ 최종적으로 선택했습니다.
콧대가 일반 콧대가아닌 푹꺼진 콧대라서 직선코를 원하는 저에게 다른 병원에서는 하나같이 다 안된다는 답변만 하시다가 ㄹㅋㅋ 원장님이 블로그에남기신 글중에 제 코와 비슷한 케이스 후기를 본후 바로 상담을 했습니다.
수술 엄청 까다로울거라고 겁도 주셨고 제가 모르고 있던코의 비쥬얼적인 문제점들 하나하나다 알려주시는모습에 바로 수술하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수술결과는 제가 바라는 코모양 그대로 나왔고 원장님께서도 테이핑 떼보시고는 잘나왔다고 셀프칭찬하시더라구요 !! 솔직히 ㄹㅋㅋ 수술비 비싸다는 말 성예사에서 듣긴했지만 그래도 결과가 만족스러우면 돈이 무슨소용인가 하는 마음으로 수술 결정했고 그 결정에 후회가 전혀없습니다. 진짜 이글쓰면서도 저는 ㄹㅋㅋ 원장님 너무 감사하네요..! 저도 힘든시절 성예사에서 도움 많이 받았기때문에 조금이나마 갚기위해 이렇게 후기글 남깁니다.
ㄹㅋㅋ 찬양만해대니 제가 브로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있을까봐 조금 겁은 나네요..!ㅎㅎ 제가 추천하는 병원말고도 여러군데 더 발품팔아보시는것도 좋은 선택의 지름길이라고 믿습니다! 성예사 여러분들 저도 제가 이렇게 웃는날이 오리라고는 생각도못했습니다. 진짜 모든 분들 재수술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