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코고민하다가...
3.5m실리콘, 날개축묶고 연골2장겹쳐서 코끝했습니다.
5일째,,6일째가 되어도 붓기도 붓기지만 코가 잠깐 스쳐도 너무 아팠습니다.
저는 다들 수술한 분들도 이렇게 아픈줄 알았씁니다.
소독하려 병원을 방문했을때 소독하는것보다 간호사들이 살짝살짝 만지는게 더 아팠습니다.
아프다고 말했는데 첫날에만 피뽑아 주고 아무이상없다고 했습니다.
7일째 실빱풀고 테이핑도 뺏는데 집에 와서 세수해도 된다고 해서 세수하려고 코잠깐 스쳤는데도
굉장히 아픔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콧대 콧끝 미간.. 모두
그동안 테이핑을 하고 있어서 코끝이 빨간지 테이프 뜯고 나서 알았습니다.
코끝도 너무 빨가고 스쳐도 아파서 다음날 바로 병원갔더니
그때서야 피다시 뽑고 주사 맞고 약처방 해줬습니다.
왜 그러냐고 물어보니 코실리콘이 저랑 안맞는다고 하더군요 ( 실장이 말한..) , 코끝이 왜 빨간지 모르겠다. 콧대가 빨가면
이해가 되는데 근데 콧대를 눌러도 아프다는게 이해가 안가다는 둥 이유를 모르겠다는식 ( 원장이 한말..)
오늘11일째 되는날
일단은 약잘먹고 있습니다.
저번보단 통증이 많이 줄어 든거 같지만 코끝은 여전히 빨가고 이젠 검믓해 지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코끝이 물컹물컹하고 남들은 딱딱하다고 하는데 전 딱딱하다는 표현보단 물컹물컹하다는 느낌이 더 납니다.
내일 상태봐서 통증이 있다면 보형물 제거 한다고 했습니다.
왜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지 모르겠습니다. 담배도 안피고 술도 먹지도 않았는데 ..
이런경우 병원 잘못인가요?
그리고 염증나면 약처방해주는걸 본인이 부담하는건지요?
아 또 ~~
실장말처럼 제가 실리콘이 안맞다고 하는데 수술전에 실리콘 테스트 같은건 안하나요? 만일 실장이 계속병원잘못은 없고 제가 실리콘이 안맞는다고 나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만일 실리콘을 제거 한다면 제가 병원에서 환불이 가능할지..
병원쪽에는 아직 환불얘기는 꺼내지 않은 상태인데 . 어케 말을 해야될찌 모르겠네요 ...
답변꼭좀 해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