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날짜 잡았다가 뾰루지 때문에 현재 무제한 연기되었는 20대 남자입니다..ㅜㅡ
고어텍스로 4.5mm 그리고 연골묶고 귀연골 앞에 붙이는 수술로 예정이었어요..그런데 몇가지 질문이 있어서 용기내서 글 올립니다..
남자다 보니 아무래도 운동도 자주 하고 합니다..그러다 보니 부딛혔을 때 움직임없고 고정이 잘된다고 해서 고어텍스로 하는건데요..이게 수술하고 나면 시간지나선 수술전이나 별반 다를게 없을 정도로 많이 낮아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3-5년 혹은 그 이상 많이 지나신 분들중에 의사샘들이 말씀하신정도(10-20%)만 낮아지고 계속 높이가 유지되시는 분들 있나 해서요??
그리고 몇 년 지나도 언제든지 염증이 잘 생겨서 그렇게 되면 바로 또 재수술을 해야하는 한다는데 그런 확률이 높나요? 만성염증으로 시달리는 분들이 많은지도 좀 궁금하구요..(제가 코에 피지가 많아서 지금도 코에 가끔 뾰루지가 나거든요..ㅜㅜ)
실리텍스라는 합성보형물로도 요즘 하는것 같은데요..이거 실리콘하고 별차이없지 않을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압구정에 있는 ㅈㅇ 성형외과에서 서선생님에게 받을 생각이었는데요..괜찮은 곳인지 궁금하네요..
뾰루지땜에 미뤄졌지만 하루하루 수술날 다가올 수록 피말리는거 장난 아니더군요..ㅜㅡ 담담할 줄 알았는데..부디 걍 지나가지 마시구 한마디씩이라도 꼭 해주시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