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코가 작고 살이 얇아서 코수술만 하면 코끝이 루돌프처럼되고 뾰족해지고 연골이랑 실리콘이 다비추었어요ㅠ 그리고 코수술한 특유의 찝힌코 였습니다. 유명한 코재수술병원 거의10군데는 다녔던거 같아요. 그런데 코속의 흉살이 흉살이 아니라..! 콧날개가 꺽여서 흉살처럼 보이는거고,찝힌코도 이거때문에 생긴거라는말씀을 처음으로 들었어요!!
원래이전에 수술한곳에선 별로안이상하다고 원하면 좀낮출수밖에 없다고만했거든요.. 다른데서도 제코는 예뻐지긴 힘들다고 들었어요...
비추는 얇은피부도 진피너 기증진피 쓰는거밖엔 다 방법이 없다고 들었고요.. 이것도 나중엔 거의다 흡수되서 의미없는거라고 하더라고ㅠㅠ 휴우ㅠ 원인을 몰라서 이러고 살아야하나 했는데ㅠㅠ 원장님께서 원인을 분석해주시고 해결해주시겠다고 해서 재수술결심했습니다!!
이곳은 지인소개로 갔던곳이라 어느정도 믿음도 있었고, 다른병원직원분들도 여기서 코수술많이한다고 들었어요~ 원장님 한분이신데 갈때마다 내원하시는분들 많더라고요.
저 재수술이고 자가늑연골 채취한 가슴쪽 마니 아플줄알앗는데 진짜 하나도 안팟어요! 그만큼 수술이 잘된거라고 생각이들더라구요. 2~3일 좀부었다가 다 가라앉아써요.
대망의 일주일뒤~~부목풀럿는데 아직부엇어도 옆라인이 딱 제가원하는 라인이 보이는거에요. ><지금2주차되가는데 보는사람마다 다들 수술잘된것같다는 말들으니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