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예사님들.
하고자 하는 성형은 눈성형. 쌍커풀 한 10년전에 했는데 (소세지 안됬음 얇음) 다시 풀고 싶어. 원래 내 눈으로 돌아가고 싶단 말이지. 내가 나고 자란 곳이 미국이라 그런지 그쪽 미인관에 눈이 맞춰져 있는데 10년전에 한국방문했을때 할머니하고 이모들이 눈이 너무 사납다고 해서 (특히 관상에 안 좋다고.시집 못간다고) 끌려가다가시피 해서 억지로 쌍커풀 했거든. 그리고 매우 후회한 체로 살았어. (현지 사람들이 못생겨졌다고 왜 했냐고--- 물론 대놓고 이렇게 말하진 않았지만 반응이 대단히 안 좋았어) 마침 한국에 꽤 오래 살 기회가 되서 이 참에 눈을 원래대로 되돌려놓고 할 수 있다면 더 길고 (크고) 날카롭게 만들고 싶어. (서구에서 선호하는 날카로운 인상) 혹시 괜찮은 병원 추천 가능할지 해서 글 올려봐. 지나치지 말고 꼭 좀 부탁해.
사진은 내가 원하는 눈들을 모아놓았어. 읽어줘서 감사해. 다들 좋은 하루 보내.
맞을 때는 너무 예쁜데 점점 퍼져서 아바타 비슷하게 되는듯
특히 콧대..
코끝이나 콧등은 그나마 괜찮은데 미간 가까운 콧대는 점점 퍼져서 울퉁불퉁 인상 자체가 둥글게? (못난 둥글래미) 로 변해보여서 코수술 생각 중입니다
코수술 전에 어떻게 나올지 궁금한 사람들만 필러 맞는게 좋을듯..
평범한 체형인데 막상 벗으면 뱃살에 살이 몰려있고 힙딥이 파여있기때문에 특히나 부각되는 체형이었어서 가리고 다니는 옷들만 입었었는데 눈딱감고 수술후에는 제일 고민이었던ㅜㅜ.. 손으로 한줌씩 만져지던 튜브같은 군살들.. 이젠 막 앉아도 굴욕없을 정도로 깔끔히 사라지고 울퉁불퉁 라인이었던 골반과 밋밋했던 엉덩이, 파였던 힙딥까지 동그랗고 예쁘게 채워지니 뭘 입어도 예쁜 몸매라 자꾸만 보게된다ㅎㅎ 처음에는 지방 흡입만 생각했었는데 오히려 지금은 이식이 훨씬 …
안녕하세요
올 4월에 성형 상담을 받기 시작하고 9월에 수술을 받았는데 벌써 한달이 훌쩍 지났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광대 돌출과 비대칭이 없어졌으면 했고 각진 사각턱 느낌이 좋아서
그 각은 남긴 상태에서 갸름해지고 싶어서 그 병원에 맞는 곳을 찾았어요!
그러다가 두 곳을 보게 됐고, 삼사오에서 인비저블 사각턱 수술과 광대수술을 받았어요!
인비저블은 약간 돌려깎기 느낌으로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그렇게 윤곽2.5종을 받았습니다!
일자별로 …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오브제성형외과에서 코성형 수술을 받은 후 정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어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먼저 병원에 들어섰을 때부터 친절한 직원분들과 청결한 환경이 인상적이었어요. 수술 전 상담에서 원장님께서 제 얼굴형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코 라인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기대감과 신뢰가 함께 생겼습니다.
수술 후에는 병원의 꼼꼼한 관리 덕분에 회복도 예상보다 빨랐고, 특히 부기와 멍이 거의 없어 친구들이 놀랄 정도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