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력에 지지 않는, 탄력 있는 아름다운 가슴 만들기!
“여러분의 가슴은 쳐지지 않았습니까? 탄력은 있습니까?” 사이즈가 크고 작은 것과는 상관없이 가슴의 탄력은 나이와 함께 없어지고, 중력에 의해 점점 쳐지게 되는 것이 슬픈 현실입니다. 중력에 진 가슴은 늙었다는 인상을 남기게 될 정도로, 가슴은 여성에게 있어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는 탱탱한 탄력을 돌려주는 ‘바스트 케어’의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가슴에 탄력과 촉촉함을 영원히 잃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니 꼭 기억해 두세요!
<CONTENTS>
◆ 근막의 쇠퇴 방지가 아름다운 가슴의 열쇠! ◆
◆ 하수(下垂)스톱! 스트레칭&마사지로 이상적인 가슴을 만든다! ◆
근막의 쇠퇴 방지가 아름다운 가슴의 열쇠!
‘쳐지지 않은! 탄력 있는!’ 이 아름다운 가슴의 이상입니다!
20대 중반을 넘어서면서부터 시작되는 가슴의 하수. 어째서 가슴은 쳐지는 것일까요? 그것은 가슴 전체를 지지하고, 가슴의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고 있는 근막이 쇠퇴된 것이 원인입니다.그럼 어떻게 하면 근막의 쇠퇴를 방지할 수 있을까요? 대답은 간단합니다. 마시지나 가벼운 스트레치로 적당히 자극을 주면 됩니다. 부드러운 가슴은 손을 댄 만큼 변화가 일어나기 쉬우므로 자주 케어를 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 바로 할 수 있는 스트레칭&마시지로 바스트 쳐짐 방지, 아름다운 가슴을 손에 넣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쳐짐 방지!
스트레칭&마사지로 이상적인 가슴은 손에 넣는다!
가슴이 쳐짐에 연결되는 중요한 것은 근육. 이것은 가슴 전체의 살집을 유지하고, 가슴을 지탱하고 있는 것이 ‘대흉근’이라는 것입니다. 즉, 대흉근을 단련하면 가슴이 쳐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하는 “양손으로 누르며 하는 스트레칭”은 굉장히 간단하므로 사무실이나 목욕 중 등 생각이 났을 때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서 있는 채로도, 앉아서도 가능하므로, 가능한 한 대흉근을 의식하면서 해 주세요!
■ 양손으로 누르며 하는 스트레칭
등줄기를 쫙 편 상태에서, 양손의 손바닥을 기도하듯 가슴 앞으로 모아, 그대로 숨을 쉬면서 양손바닥을 10초간 힘을 주며 꾹 눌러 줍니다, 10회 전후로 반복합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것은 마시지로 사이드의 군살 라인을 잡아주면서, 부드러움과 위를 향하는 탄력 있는 가슴을 손에 넣는 방법입니다. 마시지하는 습관을 들여 놓으면 탄력을 유지함과 동시에 브래지어 자국에 의한 색소침착의 해소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 본인의 고민거리에 맞추어 크림이나 젤 등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고민거리를 해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촉촉한 가슴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축 쳐짐 스톱! 마시지!
1.가슴둘레를 감싼다.
손바닥 전체를 사용하여 가슴 주변을 마시지합니다. 손바닥으로 감싸듯이 사진의 화살표 방향으로 미끄러지듯이 어루만지는 것이 포인트! 5∼6회 반복합니다. 반대편 가슴은 반대 방향으로 마시지 합니다.
2.겨드랑이 아래 살을 가슴으로 가져온다.
대흉근은 겨드랑이에 있습니다. 남은 살을 가슴으로 끌어당기는 마사지를 합니다. 겨드랑이 아래에서 가슴 중앙으로 쓰다듬어 줍니다. 5∼6회 반복합니다. 반대편 가슴도 같은 방식으로!
3.사이드에 군살을 끌어올린다.
가슴보다 조금 아랫부분의 위치에서 중앙으로 끌어올리는 듯이 마시지합니다. 가슴을 떠올리는 이미지로 5∼6회 반복합니다. 반대편 가슴도 같은 방식으로!
4.밑에서 위로 들어 올려줍니다.
손을 교대로 한 손으로는 가슴을 받치고, 다른 한 손은 가슴아래에서 위를 향하여 리듬 있게 마자시합니다. 위로 위로 들어 올리듯이 5∼6회 반복합니다. 반대편 가슴도 같은 방식으로!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는 바스트 케어! 어떠셨어요?
매일 반복하는 습관을 들여 중력에는 절대 지지 않는 이상적인 탄력 있는 가슴을 만들어 보세요!
+ 관련 자료
http://allabout.co.jp/fashion/bodycare/closeup/CU20070611G/index2.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