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발품 팔았을때 좋았던 곳만 적어보겠습니다. 실제 수술 후기는 제 글에 있어요!
ㅈㅅㅌ : 여자원장님께 상담 받았었는데 상담때 필요하고 가능한 부분만 간결하게 말씀해 주셨던 점이 좋았어요. 근데 살짝 추구하시는 미적부분이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근데 저는 자려한 코가 아닌 자연스러운 코가 좋아서 패스했어요.
ㅅㅇㅋ : 전체적으로 상담과정에서 바로 가능한 한계치를 잡아주셨던 점이 좋았어요. 무엇보다 원장님 콧볼축소 후기들이 자연스럽고 동글동글해서 완전 제 스타일이었거든요. 마지막에 예쁘게 해줄게요 하고 말씀하시는데 다른 분들도 여기서 믿음이 확 가셨다고 하더라구요. 이곳이 2순위였어요.
ㅎㅇㅂ : 한계치 잡아주기 + 확실하게 제 눌린코를 보완해줄 새로운 방안으로 저는 발품팔기가 여기서 끝났어요. 성형은 무조건 원장님 미적인 센스가 중요한데 다른 곳에서는 제시하지 못한 것이었고 듣는 순간 바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이곳운 확실한데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원장님이 잘생겨서 그런건가 싶기도 한데 호불호 없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친절하고 두루뭉실하게 다가와 주시는 것보다는 확실하고 단호하게 경계를 잡아주시는 걸 좋아해서 다른분들께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이 3곳이 발품 팔아본 중에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우리 모두 함께 이뻐지자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