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수술한지 일주일이 지나고 부목 떼러 병원 왔다!! 사실 부기가 거의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부목 빼자마자 누르고 있던 뭔가 빠지면서 맹한 느낌이 확 났다.
코감기에 걸렸는데 병원측에서 상관없다고 해서 일정대로 진행해 일주일동안 계속 코찔찔이로 지내서 그런지 부목 떼니 시원한 느낌이 느껴졌다.
사실 수술도 그렇고 소독할때도 큰 아픔을 못 느끼고 주사가 제일 아프고 무서웠던 입장으로 실밥 풀때 아플지 안아플지 너무 궁금했다.. 정답은 조금 눈물 한방울?
정말 조심스럽게 해주시고 안정시켜주시려고 하시는데 쫄보인 난 한번 따갑고 귀에서 소리나니 덜덜덜덜덜ㄷㄹㄹㄹㄹㄹ 실밥 다 제거해도 다달달달덜덜덜덜 엄청 떨었다.. 떨리먄 실밥 풀때 불편하시거나 실수하셔서 혹시나 안아플거 아플까봐 걱정되서 억지로 양손으로 셀프로 다독이먀 인형 꼭 껴안았다..
결론 사실 그렇게 아픈건 아니였고 따끔따끔?정도 .. 겁쟁이에게는 그냥 모든게 무서웠을 뿐이다!!
암튼 소독하고 연고 바르고 거울을 보는데!! 생각보다 코가 많이 부어있었다. 사실 거울보고 어 코가 좀 많이 들리고 생각보다 뭐 달라진게.. 변한게 별로 없네….?!!!!???!!! 생각이 들면서 이게 뭐야싶어하는 내 생각을 읽으신건지 당장은 부기가 빠지고 염증이 없는게 먼저다라고하셨다. 모양은 부기빠지고 한달뒤에 왔을때 보자고하셨다.. 걱정이 좀 들긴한다.. 생각보다 큰 돈 들였는데 달라진게 별로 없으면 어쩌지..
❓❔혹시 코수술하고 일주일차에는 원래 많이 부어서 모양 보기힘든건가여!!!!
❓❔원래 코끝에 코붕이 되는건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