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3월에 일주일정도 쉴 수 있는 시간이 있고, 6월에는 또 2달 정도 방학을 해서 이때 눈에 손 좀 볼까 합니다.
1) 원더트임: ㅇㅆ 성형외과에서 일주일 쉬는동안 트임을 할까 고민 중입니다. 사실 쌍커풀 재수술 할 예정이어서 같은 병원에서 한번에 하면 좋지만 제가 생각하는 병원이 각자의 강점이 있어서 따로 할까 고민중입니다. 이 병원에서 트임 경험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2) 쌍커풀 재수술: 저는 쌍커풀 재수술만 5번 한 경험이 있습니다. 4번째 재수술을 매몰법으로 ㄷㄹ에 ㅅㅎㅅ 원장님께 받았는데 정말 라인이 예뻤고 만족스러운 마음으로 5년을 지내다가 쌍커풀이 풀리면서 라인이 낮아졌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재수술을 작년 6월에 ㅌㅇㅅ 성형외과에서 절개법으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너무나 속상하게도 라인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했는데, 라인 높이를 똑같게 해놨다는 것.. ㅡㅡ에휴..
그래서 올해 6월에 제가 매몰 받았던 ㄷㄹ 성형외과 ㅅㅎㅅ 원장님께 돌아갈까 (라인이 너무 예뻤기 때문에), 아니면 ㅌㅇㅅ에 가서 라인 높여서 절개 다시 해달라고 할까 고민입니다. ㄷㄹ은 라인이 예쁘지만 몇년 후에 또 풀릴까봐 걱정이고 ㅌㅇㅅ는 라인은 그럭저럭이지만 절개라 풀리지 않겠죠.
같이 고민하고 조언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