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ㄱㅇㅈ 성형외과: 눈교까지는 굳이 할 필요없다, 절개랑 앞트(앞트도 선택사항),안된다는건 딱 잘라서 안된다고 말하시고 양심적인 느낌. 후기 어디에 올리라는 말도 없음. 비포애트터 사진도 피피티로 보여주시는데, 둘다 쌩얼이라 두번째 병원의 비포앺터사진보단 덜이쁘지만 믿음이 갔다. 개개인의 얼굴에 맞게 맞춰서 해주시는 것 같았음. 원장상담 끝나고 실장분이 자기눈도 여기서 했다고 보여주심ㅎ 첫상담이라고 하니까 상담 여러 군데 다녀보라고함.
두번째 ㅍㄹㅇㅂ성형외과(ㅇㅈㅎ원장): 약속 상담시간에서 30분정도 늦으심. 많이 바빠보였음, 병원이 공장식,비즈니스 같은 느낌이 확 들었다. 병원에서 보여준 비포 사진은 쌩얼인데, 애프터는 풀메여서 혹하긴한데 뭔가 도박일 것 같은 느낌. 애프터에 필터나 포샵도 좀 한것 같았다. 실장-원장-실장 순으로 상담진행함. 눈교,절개,앞트(앞트는 선택사항) 눈교도 권함. 애프터눈들이 다 인스타st처럼 이쁜데 공장형 느낌을 받았다. 애프터에 쌩눈 사진도 있으면 좋을텐데 대부분 화장하고 찍은 사진들임. 그리고 ㄱㄴㅇㄴ나 ㅂㅂㅌ에 내 비포애프터 사진 몇번 올리면 할인된다고함. 실장이 끝날 때 8월에 수술할거면 이날짜 밖에 수술안된다고 잡으려고 하시는듯했다.
첫번째 병원은 마스크까지 다 내리고 내 얼굴 전체를 조화롭게 보고 라인을 고려한다는 느낌이있는데 두번째 병원은 원장이 내 얼굴 마스크조차도 안내리고 눈만 보고 라인잡고 설명하셔서 실제 수술에 들어갈때 과연 내얼굴에 맞게,조화롭게 라인을 잡아주실지 살짝 의구심이 든다..ㅎㅎ 결과적으로는 눈교까지 같이하는 두번째 병원이 가격이 더 싸긴하다..
일단 이렇게 두 군데 가봤는데 월요일에 하나더 가보려구요..! 여러분들은 어떤곳이 더 좋을 것 같나요?? 혹시 이 병원들 중에서 해보신분 있으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