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에 있는 ****성형외과인데요.
아시는 분이 피부관리를 여기서 받았는데 많이 좋아지셔서 큰맘먹고 가보았습니다.근데 가보니 피부과가 아니고 성형도 같이 하더라구요.
상담받을때 원장님께서 처음에 어떤걸 원하냐구 물으시더라구요.그래서 제가 원하는건 팔자주름없고 빵빵하고 탱글탱글하고 매끈한 얼굴을 갖고 싶다고했더니..
(욕심을 많이 부렸나 ㅋㅋ)
그랬더니.....정말 냉정하게...
우선 팔자주름을 덜 도드라지게 양턱에 보턱스를 맞아 턱을 좀 갸름하게 하고 입이 작아서 더 푹 들어가보인다고 하시면서 실을 이용해서 양쪽 볼을 실을 이용해서 올려주고 그리고 지방이식을 하라고 하시더군요. 얼굴을 모아주고 입체적으로 볼룸을 넣어주면 된다시면서..
근데 실을 이용한 리프팅이랑 지방이식을 수면마취하니깐 같이 수술을 하루에 해도된다고 하시더라구요.동시에...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면서...
그리고 피부는 화장품 우선 쓰면서 관리 들어가고 나중에 한번 벗겨내면 된다고 하셨엉용.
원장님은 젊으시고 인상도 괜찮았엉요. 상담도 친절하고..
그리고 나서 바로 상담실장이 들어와서 가격얘기라더라구용
아주 잘해준다는 ...
정신없이 얘기하고 차트에 막 적더라구요.
끝나고 나왔는데.. 꼭해야하는 분위기..ㅋㅋ
근데..제가 바보라서 그런지 수술은 겁도 나고 비용도 만만치 않아서...우선 피부만 받아야 할거 같다고 했더니 다들 정말...저를 무슨..ㅋㅌㅋㅌ암튼 저만 거기서 이상한 사람인거 같았엉요..
결과적으로 비용 말씀드릴께요.
제가 피부가 건조한데 여드름이 조금씩 있다고 하더라궁요.피부가 지성이였으면 화농성이 될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화장품(50)하고
관리(원래 80인데 50으로해주신다고)
나중에 필링인지 박피인지(80)
그래서 피부는 총180
그리고 지방이식(팔자)+실 이용한리프팅(금실아니래여)+보턱스(40인데 30으로 )까지 200이라고 하네여.
수술은 두시간정도
아참..앞트임30 ..머리가 멍하고 정신없었어요.ㅋ
두번째 갔을때 물어보니 지방이식수면마취(10)추가로 다른부위50근데 다시 30 그러면서 짜증...냈어용.
암튼
근데 다 하면 무슨 완전 인조인간될거 같은 느낌도 들고
넘 무섭기도 하고...ㅋㅋ
우선 피부관리만 두번 받았는데 수술언제 할거냐구 그러면서 이거는 어디까지나 수술을 다 한다는 전제아래에
잘해준건데 좀 짜증도 내더라궁용.특히 보턱스 맞고 30결제했더니...ㅋㅋ
피부는 지금 화장품쓴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입주변이 하얗게 자꾸 각질같이 생기더라구요.
아직은 어쩐지 모르겠지만 좀 건조하지만 괜찮은거 같구요. 그리고 보턱스는 4일 지났는데..모르겠어용.효과가 언제 오는지도 모르겠구. 아참한달뒤에 봐주신다고 하던데...
지금 제 심정은..
지리프팅에 지방이식도 하고 싶어서 하루에도 수십번 생각하는데 집이 광주도 아니구 다른곳도 더 알아봐야 할거 같고 ...다른데 전화로 물어봤는데 지방이랑 리프팅 수술을 따로 해야한다는데도 있고..피부는 어차피 저질렀으니 그 병원에서 하지만..수술은 따로해야할지..고민.
그리고 나름 부모님이 주신 얼굴이니..그래도 나름대로 감사하면서 살았던 얼굴인데 의사쌤께서 아주 날카롭게 지적하시니깐 맘도 무겁고..ㅋㅋ 그렇네여. 더 필요하신분 아님..저랑 사정 비슷하시분 정보좀 공유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우리 모두 예뻐지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