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눈이 작고 눈에 살이 되게 많고 그리고 또 짝째기예요.ㅠㅠ 완전 안 좋은 조건은 다 갖췄죠.ㅠㅠ
선생님들도 힘든 눈이라고 하시더라고요.ㅠ
제가 8분의 선생님을 찾아다녔는데요;;
ㅎㄷㅎ/m/ㅅ/ㅇㅅ의 ㅇㅊㅎ선생님, ㅇㅇㅈ선생님/
ㅇㅍ/ㄱ&ㅅ의 ㄱㄷㅇ선생님/ㅂㅈㅅ
이렇게 가 가 봤는데요..
ㅎㄷㅎ랑 ㅇㅍ은 다중장치라는 같은 방법을 쓰는 것 같은데 제가 지방이 많은데 그런 방법 쓰면 눈이 우둘두둘하게 된다고 ㅇㅅ에서 그러더라고요.
그 쪽도 제 눈 그런거 봤을 텐데 진짜 그렇다면 대체 왜 그 방법을 쓰려고 하는지에 대해서 정말 미심쩍고..
그리고, ㄱ&ㅅ이랑 m에서 저 보고 눈뜨는 힘이 약하다고 그거 교정하자고 하는데요. 근데 ㅇㅍ에서는 정상이라 그러고 다른 데서는 아무말도 안 하더라고요. 그러니까 제가 진짜 그건지.. 그거라고 해도 해야 되는지 안해도 되는 건지.. 이거 더하면서 가격을 다른데보다 훨 세게 부르더라고요.
ㄱ & ㅅ 은 140 부르고요
m은 120이었나?
진짜 해서 잘된다는 확실한 보장만 있다면 좀 더 줄 수도 있지만.. 진짜 되는지 아닌지..
ㅇㅅ경우는 다 힘든 눈이라 하시면서..제가 ㅇㅊㅎ 선생님한테 먼저 상담받고 ㅇㅇㅈ선생님한테도 갔었는데 ㅇㅇㅈ선생님이 제 눈이 힘든거라 그러시는지 몰라도 자꾸 다른 분한테 하란식으로-_-;; 자기는 다른게 전문이다 이러면서요. 좀 그렇데요.. 첨엔 ㅇㅊㅎ선생님한테 그냥 하라고 하다가 끝에는 ㅂ ㅅ ㄱ 선생님이 진짜 젤 잘 하는 분이다 이러면서.. 만약 그렇다면 어떻게 입소문이 당근 더 나야 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고.. 미심쩍고요..
가격은 뭐.. ㅂㅈㅅ도 비싸게 부르고.. 거긴 또 무슨-_- 이마를 끌어당겨야 된다하면서-_-;;; 상담비도 오천원이나 받고요...
다른덴 다 100정도 받고..
아..진짜 어디 가야 할지 모르겠네요. 눈이 저 같으신 분 혹시 있으시면 경험담 좀 올려주시면 정말정말 힘이 될 것 같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