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월 10날 거기서 수술 받았습니다. 워낙에 눈도 짝짝이고 크기가 작아서 크게는 안될거라고 라인을 잡고 들어갔는데 지금 한 5주가 지났는데도 라인이 너무커서 고민 하고 있습니다. 눈감고 재보면 한 8~9미리정도 되나.....
붓기는 웬만큼 가라앉았는데 라인이 높아서 완전 속 쌍껍을 원했던 저는 좌절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냥 눈을 뜨고 있는데 부릅뜨고 있는 느낌이 들고 사람들도 "오늘따라 눈이 강렬하다?" 하고들 합니다. 부릅뜨고 있는것처럼 보인대요 ㅜㅠ수술한상태에서 최고로 크게 뜬눈이랑 별 차이가 없습니다. 한마디로 수술전 눈의 최대크기로 라인이 볼록 올라가 있는거죠..
시간이 약이라고 기다리기도 한이 없고 제가 보기엔 이건 붓기가 아니라 .라인 자체가 높거덩요. ....(대충 검색해 보니깐 제가 원하는 쌍껍 가진 분들을 대부분 5~6미리 정도를 하셨다군요)그래서 상담을 하러갔더니 제가 했던 분도 안계시고 재수술도 안된다는 소리를 듣고 와서 우울 합니다.
그래서 말인데 이곳에서 시술 받으신 분들중 시간이 지나면서 라인이 내려오시는 분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부릅뜨고 있는 느낌이 들정도로 라인이 크게 잡혔는데.....그리고 아직도 눈을 내리깔면 수술한 자국이 눈 두덩이에 가려서 보이질 않고 수술한 티가 많이 나는데 자연스러워 질까요? 이건 붓긴가요? 도대체 얼마나 지나야 자연스러워 지나요? 거의 재수술은 안된다는 입장이던데 혹이 맘에들지 않아서 이곳에서 재수술 받으신분도 있나요?
궁금한게 많네요. 수개월이 걸린대도 라인이 내려와서 눈내려깔아야 쌍껍이 보일정도로 작아질수 있다면야 기다리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빨리 재수술을 하고 싶네요. 사람들 얼굴을 쳐다볼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