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외과에서 눈 코 수술을 받는 겸사 입술 필러이벤트가 괜찮은거같아 같이 결제를 했습니다. 결제를 하면서 수술 중에 하겠다는 말은 한적 없구요.
시술은 마취들어간 뒤, 눈 성형해주시는 원장님이 해주시더라구요.... 간단한 시술이니까 아무나 해도 되는건가 싶어서 따로 거부 의사는 없었습니다.
코 수술때문에 전신마취 후 깨어나보니 사진처럼 입술 오른쪽이 퉁퉁부어있길래(처음엔 더 부어있었음) 나중에 펴지나 보다 했습니다. 처음엔 모양도 붕어입술처럼 모양도 하나도 안잡혀있고 윗입술이 더 컸었도 성형 후 붓기때문이려니 지나갔습니다. 필러는 처음이었기 때문에 모르는것도 있었고 해서요.
3일뒤 코안에 거즈빼러 갈때도 저모양이어서 담당 실장님께 이거 좀 이상하다고 얘기했는데 필러하면 원래 입술 몽울은 당연하다면서 붓기 좀 더 빠지면 괜찮아 질거라고... 필러가 꺼지면 재시술해서 더 볼륨을 채우면 된다고(재수술비용은 또 별도ㅠㅠ 분명 광고에는 무제한이라고 써있드만) 하더라구요. 우선 붓기 더 빠지면 괜찮아 질거란 말에 넘어갔습니다.
7일째 된 오늘, 코부목제거 겸 실밥푸는날이 되어서까지 사진과 같은 모양이라 시술한 원장님께 상담을 드리면 필러를 더 놓아주신다 하시고, 제가 유투브를 보며 얻은 내용으로는 이런경우 필러를 녹이고 다시 시술을 하는것이 좋다 라는 결론이 나왔기때문에(그것도 해당 병원 필러시술자 담당분이 나온 유투브영상 ㅠㅠ) 녹이고 재시술을 하는것이 좋겠다 하니 그럼 그건 실장과 얘기해보라고 하셔서 담당 실장님을 만났습니다.
담당 실장님은 아직도 이 문제로 고민하시냐... 녹이는건 얼마든지 해드릴 수있다. 다만 재시술은 추가결제가 필요하다 하셔서.... 제가 이건 거의 시술 실패와 같은경우고 필러전문가가 녹이고 시술하는것이 낫다라는 말을 하니까 입술에 있는 멍 핑계대면서 우선은 입술 멍만 빼고 오라는 말을 하시더라구요. 그 때되서도 똑같으면 필러를 녹이든 재시술이던 본인이 해결해주겠다면서요.... ㅠㅠ 아 그리고 실장님 말은 입술필러는 저렇게 입술모양을 만들때 기준이 아닌 그냥 입술을 가만히 다물고 있을때 모양 기준이라고 합니다. 이건 좀 아닌듯도 하구요.... 사람이 웃을때 입술이 저렇게 되는데 저럼 너무 티가 나잖아요;;
지금 제가 보기엔 필러가 이 모양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것 같습니다.
우선 아래입술 볼록 튀어나온 산이 제가 생각한 것과 너무 거리가 머네요. 역시 필러도 필러전문가가 해야지 자연스러운거겠지요? ㅠㅠ
제가 생각한 입술은 따로 있는데(젤 마지막사진) 제 입술은 필러로 이렇게 만들수는 없을까요?
입술 필러를 경험하신 많은 분들의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