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광대 컴플렉스로 중학교 때부터 여러번이나 성형을 고민하다가 30대 초반이 됐네요.
20대 중반부터 유명한 원장님들 수술법도 죄다 찾아보고 몇년마다 수술 결심을 해서 예약금 걸었던 곳도 두곳이나 되구요.
저는 드라마틱한 효과보다 안전한 수술방법을 찾아봤었는데 5년 정도 전에 ㅆㅂㅋㅇ에 처음 방문 상담 갔다가 윤곽 3종에 코까지 추천받고 그 자리에서 예약금도 걸었었어요.
뭣도 모르는 채로 50 정도 예약금을 걸고오니 여러곳 상담도 받아봐야하고 생각이 바껴서 환불받느라 애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작년에는 유튜버 성형 리뷰를 엄청 찾아보다가 ㄱㄹㅎ이랑 ㄷㅇㅇ가 제가 생각하기에 적합한 케이스가 많아서 일단 ㄷㅇㅇ에 턱이랑 광대 상담받아봤어요.
지난 경험이 있어서 예약금은 안걸려고 했는데 실장님의 제안에 넘어가서 순진하게도 또 당일에 30 걸었음..^^ 그리고 수술 받으면 서비스로 해준다고 해서 보톡스 맞았어요.
생각보다 보톡스 효과가 마음에 들기도 했고 수술 날짜 고민하면서 회사 일도 바쁘고 하니 턱 수술은 의향이 사라지더라구요. 턱 하고 싶은 분들 보톡스는 진짜 꼭 맞아보세요.
그래서 광대 쪽 수술을 위주로 알아보다가 제 눈에 들어온 곳이 ㄹㅋㅋ였는데요. 원래 퀵광대 쪽은 관심을 안두고 있었는데 자체 블로그나 성예사 찾아보면서 저에게 적합한 방식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남들이 알아볼만한 효과가 아니더라도 정면에서 옆광대만 사라졌으면 좋겠다 + 차라리 수술 효과 없어도 그냥 안전했으면 좋겠다 이 두가지 조건이었어요ㅋㅋ 그리고 상담받을때 예약비 말도 안꺼내서 좋았어요.
근데 거짓말 안보태고 성예사 포함 100시간 넘게 리서치하다보니 비댓으로 ㄹㅋㅋ에서 수술받으셨던 분들이 계시기에... 진작 여쭤볼것을 이제야 직접 글을 올려봐요 ㅠㅠ
지금은 진지하게 수술 고민하고 있고, 웬만한 정보는 습득한 상태라 비고정은 위험하다는 정도의 코멘트 말구 실제로 경험하신 선배님 계시면 젭알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