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거주중이라 한국에 한달만 가는데, 방문 상담 할 시간이 촉박할거같아서요 ㅠ 최대한 정보같은 거 끌어모아서 몇개만 추려내서 전화상담부터 했거든요. 물론 전화상담하면서 또 추려내고 방문상담하려구영!
저는 ㅇㅇㅇ에서 하려고 마음잡았던 터라ㅠ 바로 전화상담을 했는데 예약 예치금에 되게 집착하는 것 같아서요
자꾸 예약예치금을 내라 , 미리 내야 편하다 라는 식? 안전한가요 ㅠㅠㅠ?
물론 궁금한 점이랑 가격상담까지 했긴 했는데 ㅠ그리고 상담끝나자마자 바로 수술을 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고 하는데 이게 괜찮은 방법인지도 궁금하고 너무 급하게 하는 것 같아서 제대로 수술을 받을 수 있는지 참 궁금하고 해서요. 저는 뼈의 ct를 의사랑 같이보면서 신경선의 위치와 의사선생님이 절제할 곳이랑 맞춰서 상담을 받고싶은데 상담 후기들보면 , 5-10분 만에 상담이 끝난다고 하는데 이게 보통 인건가요? 그리고 신경선의 위치 뿐만아니라 얼굴 뼈를 밑에서 볼때 신경선이 노출되는 지 그리고 노출이 안되려면 어느정도 절제를 해야하는 건지 이런거 하나하나 따지고 보고싶고 한 후에 전과 후를 보면서 노출이 되어서 부작용이 일어나는지도 알고싶고 어쩌면 까다로울 거같기도한데 제가 이왕 이미지개선을 위해 하는거면 안전하게 하고싶어가지구요 ㅠㅠㅠ
그리고 성형 하고 나서, 제가 턱 밑의 뼈를 보고싶다고 보여달라고 하면 보여주나요? 궁금한게 너무 많죠? ㅠㅠ 어떠세요? 안전한거같나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