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ㅇㅁㄷㄱ에서 토요일에 광대했습니다
2주전에 ㅁㅇㅁㄷㄱ에서 상담하고 와서 수술을 할지 말지 2주간 고민하다가 목요일에 예약금 내고 토요일에 결국 수술했습니다
병원은 ㅁㅇㅁㄷㄱ 한군대 밖에안갔어요!
유튜브에서 입안절개로 광대수술하는 영상보면 그렇게까지는 하기 싫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처음부터 병원은 ㅁㅇㅁㄷㄱ로 확정을 하고 수술을 할지 말지 고민했습니다!
원장님도 광대가 심하지 않아서 드라마틱한효과를 보기는 힘들거라고도 하셨고요..돈도 아까운거같아 고민을 하다 결국은..ㅎ
지금은 3일차에 대한 후기고 좀 더 지나고 또 올리겠습니다
원래 이런거 절대 안올리는데 성예사가 많은 도움을 줘서ㅠ
<장점>
1. 안전함
입안절개(x) + 수면마취 + 비고정
사실 ㅁㅇㅁㄷㄱ에 대해 조금만 알아보셨다면 이부분은 더이상 언급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겁니다!(단, 비고정은 다양한 의견이 있을수 있어요)
2. 빠른회복
일단 붕대를 하고있을때는 엄청 붓고 멍도 심하고했는데 푸니까
모든게 해결 ㅎ 붓기는 몇시간사이에 확확 빠지는게 보이네요
3. 자연스러운라인
음....? 제가 수술을 할지 말지 가장 고민했던 이유중 하나에요
정확히 자연스러운라인이 뭔지 몰라서 저는 돈,시간을 버리고 부작용위험까지 감수하면서 수술을하는데 효과가없다면..? 특히 수술방법도 그렇고 원장님 특성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인형라인은 절대로 안하는 병원이어서.. 심지어 저는 광대가 심하지않아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지못한다고 대놓고 말해주셔서 걱정을 했는데...? 뭐지? 큰붓기가 빠지지도 않았는데 만족스러운거같은 느낌은..? 이게 인형라인이 아니면 뭐가 인형라인이지..? 이 병원에서 말하는 인형라인은 누가봐도 광대수술한거아닌가 라는
의심을 할 정도의 심각한 일자를 말하는건가봐요 수술전 제가 왜 고민을 했는지..
(이 부분은 붓기때문에 아직확실한건아니라 붓기빠지면 전후사진으로 후기올리겠습다!)
4. 신뢰적 분위기
저는 사실 병원을 한군대만가서 비교대상이 안될 수도 있지만 원장님 한마디 한마디가 이 병원은 나중에 부작용이 생겨도 모른척 안하겠구나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광대에 대해 여기적 알아볼때 전화상담을 많이했는데 상담실장(?) 그런분들이 전화로도 약을 파시더라고요..이전화끊으면 할인 못해준다 상담예약걸어라 등.. 상담가면 더 심하다고 들었어요.. 그런데 여기는 오히려 뼈수술은 나름 큰 수술이니까 집가서 고민해보시고 연락달라고 먼저 말씀하시더라고요(상담실장님) 또 제가 2주간 고민할동안 단한번의 전화도 없으셨습니다 물론 돈가지고 장난도 안치고요
(현금으로 하면 원래가격, 카드로 하면 +10프로 부과세)
비용은 음.. 싼곳이랑 비교하면 비싸고 비싼곳이랑 비교하면 저렴한 그냥 적정한 선인거같아요 요새 퀵광대비용의 약2배?
이렇게 쓰고보니까 아직 붓기빠지고 뼈잘붙는 등의 시간이 지나지도 않았는데 너무 찬양만했네요 이제부터 단점!
<단점>
1. 불안감
광대수술을 이렇게 하는 곳은 오로지 여기밖에없으니까.. 솔직히 아직도 불안은해요.. 이런 수술법이 안전한게 맞는가..
2. 브로커 의심
제가 수술을 고민하면서 인터넷 성형 사이트는 다 뒤져봤는데 이병원에 대한 안좋은 글이 하나도 없더라고요..음...브로커를 쓴걸까 안좋은글들은 실시간으로 잘 차단을하나..등의 의심도 살짝 있습니다.. 안좋은 글이 없어도 너무 없으니까요..
3. 비고정
이게 제가 수술장점으로도 뽑았지만 단점도 되는거같아요.. 일단 비고정이기때문에 고정보다는 불유합의 가능성이 크다는거는 어쩔수없는 사실이잖아요.. 그래서 뼈가 붙는 2달간 음식에 엄청난 신경을 쓰고 입크게벌리면안되고 하품안되는 등 각별한 주의를 하며 2달간 불안한 생활을 해야한다는점이 단점인거같아요! 이점은 다른수술법도 똑같겠지만..그런데 비고정이 2달간 고생하고 뼈만 잘붙으면 얼굴속에 이물질이 있는거보다는 훨씬 좋겠죠?
4. 붕대
신기하게도 광대는 회복실에서 마취가 풀리면서 30분정도만 욱신거리고 그 뒤로는 단한번도 아픈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붕대... 붕대가 목도 누르고 턱도 누르고 제가 감당할 수 없는 아픔이었습니다 이틀간 잠도 제대로 못잤었요.. 붕대 푸니까 턱부분 살이 다 까졌더라고요.. 이건 원래그런가..? 간호사잘못인가..?
5. 엑스레이
음.. 수술전에 엑스레이를 단한장도 안찍는 점은 조금 그랬습니다뼈수술인데 엑스레이 한장 안찍는다고..?하며 걱정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수술후에도 후기들 보면 딱히 엑스레이를 찍는거같지않아 이게 가능한건가..?라는 걱정이.. 저는 1주 1달 2달째 되는날 찍으려고요 이병원에서 안한다면 다른곳에서라도
그냥 제생각을 적었고요 붓기가 다 빠지거나 시간이 좀 지난 후에후기올리겠습니다 지금 단점으로 쓴부분이 대부분 걱정에 대한 거라 그때쯤이면 이 걱정들에 대한 확답을 할수있을거같아요! 지금의 단점이 계속 단점으로 남을지 장점으로 바뀔지는..! 당연히 장점으로 바뀌어야겠죠!
궁금한거 있으면 뭐든 물어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