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남자입니다..
제가 아래턱이 아래위 길이가 짧고 얼굴 전체에 비해 좀 작아서 고민이라 글을 올립니다.
양악수술을 2개월 전에 했는데요..붓기가 상당히 빠지고 보니.... 원래 턱이 아주 크지는 않았지만 비대칭도 있고 턱도 나와서 교정차원에서 수술했는데요.. 물론 원 이미지를 바꾸지 말아달라고 했는데요..
결과는 코 중간의 양옆볼의 길이에 비해 조금 작은 편이고 턱은 무턱끼가 아주 약간 있는 듯한.... 전체적으로 턱이 약간 작아보이는 상태거든요.
요즘은 안면이 상중하가 1:1:0.8이 유행이라지만 저는 윗턱이 약간 길고요.. 1:1:0.8은 맞지만 아래턱이 작아보이는 상입니다..
이게 저한테 상당히 스트레스인지라.. 거울보면서 조금 턱을 당겨보기도 하고 하는데.. 조금 더 길어지면 얼굴이 길어보이기도 하고... 어찌할까 심히 고민스럽네요
지방이식 하면 턱선이 뭉툭해지지 않을까 고민이고... 보형물 넣기에는 턱이 너무 있고(?) 필러를 넣으면 좋을까 하기도 하고... 매우 고민스럽네요..
혹시 턱 지방이식으로 2mm정도 길게 할수 있을까요? 입술 아래턱 주변으로 턱 끝부위를 따라 지방을 넣으면 턱선도 좀 날카롭게 살려줄수 없을까 해서요.. 지방이식후 그 위에 필러로 모양을 잡을수도 있나요? 차라리 영구필러가 나을까요? 답답하니 별생각이 다드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