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좀 늦은 감이 있지만 곧 방학 성수기라 성형상담 발품 다시 다니려고 하는데요..
작년 발품 다닐 때는 4군데 갔었고 전부 상담비를 받는 곳이었어요.
상담비를 내면 낸 만큼은 성의껏 해주겠지 싶었는데 1군데 빼고는 전부 꽝이었어요.
나름 입소문 잘 난 곳으로 갔는데 한 군데는 만원 받고 원장 5분 봤구요.
또 한 곳은 만원에 총 상담시간 40분이었는데 불친절한 원장은 10분밖에 못보고 상담실장이 당일예약 하면 깎아준다는 둥 이것저것 다 하면 좋겠다는 둥 수술 끼워파는 거 들어주는데 30분이나 썼구요.
나머지 한 군데는 상담비 2만원이었는데 원장님과 실장 직원들은 친절했지만 바로 다음 수술 스케줄이 있으셨는지 15분밖에 못 봤구요.
유일하게 한 군데 상담비 만원에 원장님 실장님 친절하시고 토탈 1시간 정도 정성껏 상담해주셨으며 제가 궁금했던 것들을 다 해소할 수 있었으며 예약 강요 안했구 편안한 분위기였구요.
상담비 내면 돈 낸 만큼은 해주겠지 싶어서 다녔던 병원들이 꽝이었던 곳이 너무 많아서 이번엔 상담비 없어도 상담 필요한 만큼 친절히 잘 해주시는 곳 위주로 발품 팔고 싶어요.
수술비나 실력 그리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얼마나 부합하는지도 중요하지만 상담 때 대충 하는 원장님은 수술대 위에서도 대충 할까 눈치보이고 사후관리도 안 해줄까 겁나서 아무리 유명한 분이셔도 수술결정하기가 꺼림칙해요.
괜찮은 곳 추천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