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눈매교정을 권하는 병원들이 많은데 그만큼 눈매교정 부작용을 호소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눈이 시린다던지 뻑뻑하다던지 등등..
안과에 가서 확실히 안검하수다! 하는게 아니라면 눈매교정은 굳이 할필요 없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래서 안과에 가보니 안검하수가 있긴 하지만 손댈 정도는 아니다.. 라고 하시는군요
그러면 제 경우에는 눈매교정이 필요없지 않나 고민입니다.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또로롱똥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저도 예전에 수술 상담 받을 때 눈매교정 필요한거같다고 제가 먼저 말 꺼냈더니...
한 병원에서 요즘 쌍수할 때 눈매교정을 너도나도 다 같이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마 붙잡고 눈떠봐라 눈뜨는 힘 약하니 눈매교정 해야된다 이런식으로 무조건 패키지로 가는건 옳지 않다고 눈매교정이 정말 필요한 눈은 그리 많지 않다고 했어요
그리고 눈매교정 수술 정말 제대로 하시는 분 많이 안계시다구요 ..
기구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남성이신가요?
dlgyw****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손댈정도가 아니라면 하지않는거 추천드려요
나유시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하지마세요 저 제글 위에다적었는데..
3개월차라 섣불리말하는지 모르겠는데
눈.눈썹 거리줄고. 그만큼 볼록 튀어나오고
눈당김생기고
무엇보다 부릅뜬눈모양이되서 징그러워요
부릅뜬눈 어감으로 안느껴지실텐데
아오오니같은 성형미 철철넘치게
부자연스러워진다는 말이에요 후회되요..
[@tmddus****] 눈동자 1/8정도요
심하면 하는건 낫다고들었어요
전 심하지않은만큼 조금 찝었는데도 그느낌이 나더라고요
저근데 3개월차라 섣불리말하는걸지도 모르고
아직까진 좀 마음에 걸려요
tmddus****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나유시] 혹시 병원이랑 말씀해보셨어요??
jana****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저도 심한편은 아닌데 눈 떴을때 눈동자가 다 안보이는게 스트레스라 눈교 했어요ㅠ
tmddus****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 혹시 수술전에 눈동자 어느정도 가리셨어요??
₩₩₩₩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tmddus****] 1/4 정도요?
saonno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 자연스럽게 잘되셨나용??
여니 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굳이 눈매교정 필요하지 않으시면 안해도 될것같아요
진년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많이 알아보고 판단하셔야할듯하네요
큐리텔이생각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눈매교정 하려는데 고민이네요 ..
린000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님 제가 별로 안 심한 안검하수였는데 그동안 째려본다는 말 많이 듣고, 카메라 찍으면 눈동자 반만보이고, 안구건조증에, 눈깜빡이는 움직임이 크고..눈 빨리 피곤하고 , 모자 푹 눌러쓰는 날은 더 피곤하고 그랬어요. 수술하고 나니까 일단 너무 편해요. 물론 뻑뻑함있고 붓기 때문에 눈 완전히 감는게 조금 불편하고 건조한 느낌들지만 붓기 빠지면 더 편할 거 같구요. 진짜 이마근육 안쓰고 올리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세상이... 원래 영화관화면이였다면 지금은 TV화면? 무슨 말씀인지 아시나요 ㅋ 검정 프레임이 없어진 느낌? 빌딩 층수가 위로 더 보이는, 하늘이 더 보이는 그런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아..눈큰 사람들은 진짜 세상의화면이 컸구나...ㅋㅋㅋ
이런생각듭니다.
눈과 눈썹의 간격은 아무래도 긴장되어있던 이마가 툭~편하게 내려앉으니 좀 좁아지죠. 아주 조오금?
그래도 편합니다. 확실히.
불편함이 있었다면 수술하세요.좋은 곳 가서 비싼 돈 내고 하세요.
하지만 ㅂ의사샘이 말리고 본인이 사는데에 불편함이 없다면 꼭 해야하는지는 모르겠어요.
basicclear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안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아무래도 기능적인 면이 중요하잖아요. 평생 쓸 눈인데...!
wilin****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저도 마찬가지로 눈매교정 추천받고 고민한 1인인데요,
우선 안검하수가 경미하게나마 있다고 하시니까 눈매교정을 해서 눈이 잘못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제가 간 안과 의사 선생님 말씀대로 취향의 문제라고 생각해요!
눈이 정상적으로 기능하고 있으니(안검하수는 시력저하가 수반됨) 미관상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고치시는 거고, 아니면 그냥 사셔도 됩니다!
안검하수 수술과 눈매교정 수술은 눈 근육을 조절하는 방식, 정도가 달라서 과교정이 되지만 않는다면 미용, 건강에 큰 문제가 올 확률은 낮습니다.
단, 눈매교정 수술을 하면 눈이 완전히 안 감길 수 있습니다.
안과 선생님 왈, 눈근육이 짧아져서 위로 더 올라가는 만큼 아래로는 더 안 내려갑니다.
성형외과에서는 몇 개월 지나면 다 덮인다고 하지만 그게 본인도 해당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저는 재수술 후기 중에 눈이 완전히 덮이는지가 더 중요한 환자가 눈매교정 수술을 풀러왔다는 것도 읽었습니다.
그러니까 수술 전에 눈매교정 부작용을 꼭 찾아보시고(저는 부작용 뿐만 아니라 미관상 단점도 찾아봤습니다. 미관상 단점도 있어요!)
본인이 그런 위험을 감수할 자신이 있는지 돌아보세요.
눈매교정 수술은 쉬운 수술, 안전한 수술이 아니므로(눈 앞, 중간, 뒤 근육을 조화롭게 줄이기 힘들고 수술 후에도 근육이 변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많고, 눈매교정을 쭉 해오신 분께 받는 걸 추천합니다.
예뻐지세요!>_<
난희고레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눈매교정하는 이유가 이마로 뜨는 힘때문에 이마 주름 심해서 눈으로 뜨는힘이 약해서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거 아닌가요..? ㅜㅜ
mama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미용상 아쉬움 때문에 90% 이상 하시더라구요...
솔트6 Years ago6 Years ago
Address
할필요 없으면 안하는게 최고입니다. 과교정되서 인생망치는것보다는 적당하게 이쁘게 사는게 제일입니다.
주변에 과교정되어서 우울증 걸린사람 여럿봤어요
Through a relative's recommendation, I came to get vision corrective surgery here.
The process was mostly straightforward that even I could understand what was going on even though my telative was there to facilitate.
The pre-procedure process definitel…
우선 6달째이긴 한데 3달째 후기를 까먹어서 3달째를 생각하면서 써볼게.. 난 코수술 자연스럽게를 추구했어서 사실 처음 일주일 차에는 너무 높은 거 같아서 걱정했거든.. 근데 점점 붓기도 빠지고 진짜 1,2주-1달-3달 차이가 엄청 크더라 잔붓기가 점점 빠지면서 코가 정말 자연스러워져..
나는 너무 만족해 심정환쌤ㅜㅜ 급하게 잡은거라 걱정많았는데 계속 말하지만 라인!!원장님들마다 추구하는 라인이 있거든 사진 참고해서 자기 니즈랑 최대한 맞는 원장님 …
수술한 지 약 1년 정도
매우매우 화려함을 추구했는데 원장님 수준에서 적당히 끊어주신듯함ㅎ 얼굴이 화려하기보다 오목조목한 편이라 최대한 어울리게 해주시겠다고 함
코는 옆에서 봤을 때 모양도 예쁘고 높이도 괜찮음 그러나 콧망울과 콧대가 너무 동그래서 (원래도 동그랬음) 아쉽다면 아쉬운 점이 있음 원하는 모양 확실히 어필해야 이런 아쉬움이 덜할듯 병원 후관리는 별로였음 귀에 염증 났는데 간호사들이 그냥 소독약으로 벅벅 닦고 말도없이 딱지 떼버림 아파 죽…
상담실장님 친절, 원장님은 차분한 스타일이고 강요하는건 없음. 미감은 잘 모르겠음.
매부리 아주 살짝있어서 갈고 실리콘+기증늑+귀연골 사용했음. 자려하지만 자연미를 더 추구했으나 콧구멍 11자로 너무 높게나옴.. 붓기도 붓기고 수술 초기라지만 인상이 확 바뀌고 얼굴과 조화롭지 않게 코가 변해버림. 비주는 완전 들어가고 인중은 들리고.. 결국 조기교정했으나 매우 불만족.
써마지를 1-1.5년 마다 받고 있어요. 이번이 세번째 인데 한 1년 만에 다시했어요. 눈에 띄게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 시술은 아니고 정말 자기만 아는 예를들어 세수할때 느껴지는 탄력 피부의 단단함이 생긴정도를 위한 시술입니다. 다른거 다 떠나서 노화 지연되고 예방주사 차원에서 맞는다고 해서 그거 믿고 부지런히 맞고 있어요. 이번엔 900샷 맞았어요. 원래 얼굴이랑 목이랑 나눠서 900샷이라는데 갑자기 목은 무서워서 얼굴에 900샷 나눠서 해달라고 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