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너무너무너무 무서웠는데 발품팔아 여러곳 간다고 해놓고선 딱 두군데 방문후, 원장님과 실장님이 너무너무 좋아서 바로예약 날짜 잡았습니다. 금액 차이는 첫번째랑 차이가 좀 났어요. 하지만 이건 제가 재수술 없이 평생 가고 싶다는 눈이다 보니.... 선택 되더군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게 의사선생님이 저의 눈구조를 잘 파악해주시고, 제가 욕심 부리는 부분을 수술 하였을때의 문제점과 자연스러움의 조화....아무튼 저의 걱정을 진지하게 들어주시면서 간결하게 파악해 주셨어요.
첫번째 간곳이 ㅇㅅㅌㅣ 였는데... (상담은 각자 스타일이 있지만....) 저랑 비슷한 고객분들의 눈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비포에프터 준비하신것좀 보여달라하면....실장님께서 자신은 고객님이 원하고 각자 눈들이 다르기 때문에 별로 없다 하면서 결국 한장도 못봤어요;;;;; (비밀유지는 정말 좋을듯) 방문계기는, 다른 성형 카페에서 잘되신 분이 있어서 간거였습니다.
선택에 장애가 온 가장 큰 경우는, 제가 원하는 눈 모양 위주로 맞춰줄수 있다고 하니 그게 더 불안했었어요. (이건 상담스타일이니 욕도 아니며 그저 저의 작은 걱정이었습니다) 이쪽 여 의사선생님은 차분해서 좋았습니다!
수술 날짜잡고 오늘이 수술 당일이었습니다. 일단 비포 사진 찍어두고 수술실 누워서 마취 안되면 어떡하지 설마설마....뚝.
걍 순식간에 잠들어버림...=_=ㅋㅋ (마취 느껴지는게 10초나 됬으려나...) 제발 내가 헛소리만 안하길 바라며 그딴거 생각할 겨를도없이...
수술은 병원비밀일지도몰라서...(제가 이런거 후기 쓰는게 처음이라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써야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중간에 한번 깨워서 체크하시고 일어나보니 얼음찜질하고..... 그리고 집 갔습니다. 눈은 생각외로 못뜰줄 알았는데지금도 잘떠져요.(조금 무거운 느낌정도?)
비포 에프터는... 저도 아직은 제얼굴 적응도 안된 상황이라
돈받고 쓰는것도 아니고 해서.... 저와 같을 쌍커풀 성형을 걱정하시고 무서워하시고 계실 분들을 위해 나중에 멍이라도 가라앉으면 올려드릴게요!
확실한건 눈이 지금은 어떻다 할수 없지만 의사선생님과 실장님과 병원 분위기, No섀도우닥터, 찾으시면 상담은 받아보세요! 추천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