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초반이고요
쌍커플 아웃라인으로 진하게 있습니다 누가봐도 당연히 수술한것같은 눈이긴 한데요
수술은 안했고,
어릴적부터 쌍커플테이프로 만든 눈이고요
자고 일어나도 안풀린 상태일때도 많구요, 풀리더라도 테이프 몇시간 붙히고 띠면 또 금방 그 쌍커플로 돌아오는데요
(잘라서 쪼끄맣게 티안나게 붙힙니다 맨얼굴에 붙혀도 눈 감고 면전에서 들이대고 보는거 아니면 붙힌지 모름
라인이 워낙 두꺼워 풀로는 안됨)
문제는 이게 나이가 들수록 점점 눈 앞쪽 살? 이라고하나요 거기가 쳐집니다..
속눈썹 붙힐때는 아예 앞쪽은 붙히질 못해요 ㅠㅠ
보기흉한정도로 쳐진건 아니고요.
아직까진 화장할때만 조금 힘듬니다. 눈커플이 말리니까 아이라인도 앞쪽은 몇배더 굵게그려야하고..
앞으로 제가 나이도 더 먹을테고 -_- 살은 점점 탄력을 잃어 갈테죠..
그리고 언제까지 제가 아이참을 붙히고 살수도 없고욬ㅋㅋㅋ
이거 수술을 하려고 생각중인데요.. 전 뒷/밑트임 하고 같이 하려고하는데 아웃라인으로요..
근데 제눈이 매몰로 하기엔 쳐짐이 있으니.. 아무래도 절개를 해야할듯한데.. 절개는 그 흉과 붓기가..
너무~~오래가던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부위도 아니고..안면윤곽3종도 한 저지만 ....
절개쌍수 후 흉터 및 붓기가 사실 더 너무 망설여지네요.
(안면윤곽은 한달후면 그래도 사람몰골이거든요..수술한티도 안나고 ㅠㅠ)
비용은 사실 눈성형 제일 부담없긴하지만... 사실..얼굴에 가장 인상을 많이차지하는 눈!! 이다보니..
지금도 나쁘지 않다 생각하기 때문일수도 있고.. 당장 필요하지않다보니..
그래도 언젠가 해야할것 같긴하고 ㅠㅠ 아정말 고민이됩니다
그리고 친구중에 10여년전쯤 아웃라인으로 상당히 큰라인으로 쌍커플수술을 한친구가 있는데요.
붓기가 정말 1년은 갔었던것 같습니다.. 그게 붓기였는지 라인이 큰거였는지 ㅠㅠ 무튼 그친구도 지금보니
아웃라인이 거의 인라인으로 바껴있더군요.. 오래되면 그렇게 다 라인이 들어가버리는건지도 궁금하고..
하게되면
병원은 기린 성형외과 생각하고 있어요.. 기린성형외과는 어떤가용
조언좀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