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몰로 한지 두달 가까이 되어가는데요
속눈썹 들림 현상이 심한 것 같아요ㅠㅠ 아이라인을 그어도 영 마음에 안들고 그냥 안하는게 더 나아보여요.
두달이면 이제 붓기 다 빠진거죠?? 제 생각보다 쌍꺼풀이 크게 된 것 같아서 눈도 좀 깊어진것같아요. 확실히 눈동자는 수술 후가 더 많이 보이는 것 같은데 눈이 맹해보이고 눈이 깊어진 것 같아요.
원래 눈에 지방이 많은데 쌍꺼풀을 하고 보니깐 눈썹이랑 쌍꺼풀 사이 거리가 거의 없어요 바로 위에 눈썹이예요. 그리고 쌍꺼풀하니 눈 두덩이가 더 볼록해진 것같아요. 쌍꺼풀이 접혀서
쌍꺼풀 한달째에 병원에 가서 풀고 싶다고 상담했는데 의사선생님 말로는 언제든지 풀수 있다고 좀 더 있다가 마음에 안들면 오라고 하셨는데..비용 따로 추가하고 상처는 남냐고 물으니 상처는 남는다고 말씀하시네요.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쌍꺼풀 풀면 눈꺼풀이 쳐진다 쌍꺼풀 주름이 몇개 더 생길 수도 있다 이런말 때문에 좀 두려워져서요
지금 눈 감으면 상처는 없는데 만약 쌍꺼풀 푼다면 쌍꺼풀 하기전 원래 눈대로 돌아갈 수 있는 건가요????
(쌍꺼풀 풀어보신 분 안계신가요??ㅠ)
푼다면 약간의 절개만 해서 상처는 안생길까요?
진짜 언제든 풀수만 있다면 좀 더 기다려보고 싶은데 시간이 지나면 속눈썹 들리는 현상이 나아질 수 있을까요?? 붓기 다빠진것 같은데 지금 눈두덩이 볼록한것은 살인가요? 살이 빠지진 않겠죠?
실로 쌍꺼풀 라인 집어놓은거 아래쪽으로 쌍꺼풀 있는 쪽으로 살이 밑으로 볼록해요.
정말 요즘에 걱정거리예요.. 한마디라도 좋으니 조언 부탁드립니다.. 수술하는게 나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