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1
Point
0
Post
Commnet
  • KR
  • EN

Facial bone job

Prev  Next  List

안면윤곽 재수술 턱재수술 수술받은 곳을 공개 하겠습니다...

로빈2 2019-11-03 (일) 08:53 5 Years ago 24481
Dr.
김탁호
Hospital
타코성형외과의원








안녕하세요. 저는 성형카페 가슴 아픈 사람들 여생남정 에서 많은 활동을 했던 로빈 입니다.




제가 수술 받은 성형외과는 :  신논현역에 위치한 ㅌ ㅏ ㅋ ㅗ ㅅ ㅓㅇ 형 외과




집도의 : 안면윤곽술 전문의 ㄱ ㅣㅁ 탁 ㅎ ㅗ  원장입니다




저는 브로커도 아니고 일반인입니다 제가 받은




수술을 솔직하고 진솔한 내용을 공유 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많은 분들이 도움이되셨으면 합니다.

 

저의 경우 안면윤곽 병원으로 칭하는 곳은 안 가




볼 정도 없을 정도로 다녀보았고

 

발품도 많이 팔았습니다.




제가 받은 수술




Genioplasty (턱 끝 성형) 재수술 one stage curved




 osteotomy(긴 곡선 사각턱 절제술) 재수술 Tangential Ostectomy(피질절골술)(갈아내는 수술범위 및 방법)




이전 양악수술시




피질절골술을 수술 중에 못하기 때문에 못 갈아 내서 이번에시행함)




 피질절제술은 뼈의 표면을 선을 디자인후 따서(마치 포를뜨듯)제거 하는 방법 입니다(시간이 지나면 울퉁불퉁 해집니다)




(스크림 얼굴이 됩니다)(파이는 현상)




제가 가슴아픔사람들에 글을 남기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수술 전 op상담시 제가 많은 고심 생각이 많은 이유는




 기대치가 높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집요하게 원




장님을괴롭혔습니다!




(상담 시간이 기본 30분에서 1간 가량 넘습니다)




총 2~3회




상담을 걸쳐 결정을 하였고
 
마음이 많이 흔들린 저를 원장님께서 많이 잡아 주셨습니다.

 

(실장님만 보고 수술을 할떄나 원장님을 보는 시스템은 상상도 할수 없는 병원 입니다)







병원 선택 시 고려사항




 1.  병원에 대한 신뢰 저능한 집도의 오랜 경험




 2.  환자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수술의 결과를 믿을 수 있게 할 수있는 병원

 

3.    직후 수술에만 신경 쓰지 않고 5년에서 10년후 까지 생각을 해서 수술을 해주시는 디자인




4.    병원에 대한 친절도

 

5.    의사 상담에 대한 신뢰도




6.    안면윤곽 전문 병원에 대한 진단기계




7.  수술방 청결도




8.  응급시 긴급조치 대응능력




9.  회복실 청결도 및 고급 장비 환자를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는 모니터링




 9  가지를 고려하여 결정하려합니다 수술 후 전 후 ct등은 조만간 카페에 올리겠습니다.

 

 Genioplasty (턱 끝성형)

 

op plan : 턱 끝 Asymmetry  segment 위치  reduction  maximum advance 2~3~4mm




plate (고정나사) 6구 플레이트 사용 고려중




사각턱 수술시 각 없는 라인 소히 개턱이 안되게 원장님께 몆번 언급함





Tangential Ostectomy Asymmetry take into account and Curved Ostectomy





필자는 ASO-Anterior Segmental Osteotomy and  two-jaw surgery 등 시행 후

 

deep labiodental fold 깊이가 깊어 재수술 계획

 


 one stage curved osteotomy

(사각턱 각부는 남기면서 긴 곡선 절제)

 

하치조신경 inferior alveolar nerve




감각신경 sensory nerve




하악공 mandibular foramen




이공 mental foramen




최대한 손상 보존 하여 수술




감각기능의 저하 Hypoesthesia





(모든 수술을 하면 조금은 저하됨)





수술에 전방적인 틀
 
Asymmetry (비대칭)개선을 최선으로 선택한 수술

 

bone remodeling(골 흡수)안되게 하는 수술




여기 병원은 수술후 퇴원할떄 ct를 찍게 하고 귀가 시킵니다.

                 


수술 후 결과 제가 예상한 결과 치가 나왔습니다!!!
         

 

수술 후 관리는 하루 입원후 3일차 방문하여 붓기 관리 레이저 스마트룩스(smartlux)  관리를 받고




원장님을 보고 상태를 시진해주시네요.

 

여기는 약 2주간은  레이저를 받을 수잇다네요!




 7일차는 실밥 제거후 (원장님이 직접 제거합니다)

 

경과 사진을 촬영하고 원장님께서 상담실에서 수술 후 ct를




 환자랑 가치 여러 각도로 돌려보며 수술 전 후 비교를해주십니다.

 

총평 :가족 같은 분위기 병원입니다

 

원장님 상담시 환자의 이해력을 돕기위해 책상




 유리 및 컴퓨터 모니터에  그림을 그려 가면서 빠른 이해력이 될수 있게

 

해주십니다  수술 실력 또한 까다로운

 

제가 자부 할 수 잇을 정도로 인정합니다.




수술후 ct는 24일날




수술했고 25일 아침7시30분경쯤  퇴원할때 찍은 ct입니다

여기 병원은 회복실에 모니터링이 원장님 방이랑 연결되어 응급시 바로 원장님 방으로 벨이 울린다고 하네요.

약은 코디네이터 분인지 실장님 인지 모르겠짐ㄴ 직접 약국에서 약을 대신 타주셨고 제가 현금을 드려서 영수증 및 간단한 설명을 하시고 퇴근 하셨습니다

 10월24일날 수술후 전신마취 가스를 호흡으로 외부로 배출한 다음 냉찜질을 반복적으로 시행후 기존 수치보다 좀 혈압이 높아서 혈압이 내려가는 약을 투입해 주었고
 
항생제 및 진통제를 투입후 원장님께서 직접 회복실로 오셔서 어제는 집에서 주무 셨는데 제가 혈압이 높고 마니 걱정을 해서 인지 병원에서 당직 간호사랑 가치 당직을 서 주셨습니다.

20시 30분에 물을 먹고 조금 잠이들고 간간히 원장님께서 오셔서 시진해 주시고 입안에 세척해 주셨습니다

그 후  10월 25일 아침 6시 분경 원장님께서 직접 피호수 2개를 제거후

 마지막 세척을 해주신후 간호사의 퇴원후 주의사항 및 관리에 대하여 설명해 주었고 ct를 찍고 집으로 귀가 했습니다.




 

긴글 읽어 주신 분들한테 감사드립니다.

 

요즘 카페 등 단톡방에서 여러 병원들을 회원들  자료로




병원을 추천하는데 그건 가장 잘못된 방법입니다 환자들 마다 케이스가 틀리며 계측 방법도 틀리기 떄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제가 언급하고 싶은 내용은 수술을 잘하는곳은




수술 후 결과치가 확실하며




와 소리가 나올 정도 윤곽 실력이 되어야합니다




또 윤곽이 아니여도 눈 코 지방흡입 재건수술등




도 마찬가지입니다

(ex 수술을 받기전에는 의사를 찬양하다가 수술받은곳이 조금이라도 맘에 안들면 게시글을 작성할 경우 삭제 합니다) 이런곳은 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른 곳을 추천합니다 아주 잘못된 방법입니다...  수술에 결정은 본인이 하는것이며 어느누구도 자신에 인생을 대신 살아주진 못합니다 결정은 자기 못



아래 댓글을 담겨 주시거나 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로빈 올림
타코성형외과의원's Community Reviews (Total 58)
윤곽/FACE수술후기
2 Years ago
무뭄미
6
윤곽/FACE수술후기
2 Years ago
kkbbrrss
9
윤곽/FACE수술후기
3 Years ago
얌염얌
3
윤곽/FACE수술후기
2 Months ago
줄리원
윤곽/FACE수술후기
6 Months ago
이름임
윤곽/FACE수술후기
8 Months ago
냥냥펀치댱
1
윤곽/FACE수술후기
9 Months ago
공공ㄱ
4
2
윤곽/FACE수술후기
1 Years ago
포도야
윤곽/FACE수술후기
1 Years ago
praey
안면윤곽 재수술 턱재수술 수술받은 곳을 공개 하겠습니다...'s Reviews More (10/58)

Comment 144
꼬마인형 2019-11-03 (일) 12:51 5 Years ago Address
저도 담주에 타코 상담받으러가요! 수술 잘되셨기를 바랄게요.
혹시 비용이 어떻게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로빈2 Writer 2019-11-09 (토) 17:27 5 Years ago Address
[@꼬마인형]  상담 가셔서  성예사보고 오셨다고 말하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을 하실수 있을꺼에요~
윤곽윤곽윤곽 2019-11-03 (일) 20:44 5 Years ago Address
앞턱재수술 고민중인데
비용 알려주실수 있나요?
회복잘하시길바래요
델리만쥬45 2019-11-03 (일) 22:21 5 Years ago Address
파이는 현상이라고 말한게 골흡수인가요 혹시??
hintda 2019-11-03 (일) 22:24 5 Years ago Address
많이 아팠을것 같은데 고생하셨어요~
미진입니다 2019-11-04 (월) 14:37 5 Years ago Address
안녕하세요 로빈님! 그 동안 가슴아픈사람들 등
로빈님 게시글 보면서 많은 정보얻었었는데
이렇게 성예사에서 뵙게되어 반가워요~!

저도 원장님 꼼꼼하신 성격에 ㅌㅋ성형외과에서
무턱전진술 받을까 고민 하고 있었는데,
브로커들 판치는 광고성글만 보다가 로빈님
글보고 저도 ㅌㅋ에서 수술을 결정하게되었습니다.
무쪼록 회복잘하시길 바랍니다!!
둉둉입니다 2019-11-04 (월) 19:12 5 Years ago Address
첫수술에서는 피질골 절제 안해주셨나봐요?
조지아블랙 2019-11-04 (월) 19:52 5 Years ago Address
김탁호 원장님 정말....잘하세요
인정해요 ㅠㅠ
Benedictio… 2019-11-05 (화) 11:31 5 Years ago Address
감사합니다 로빈님
가아사 카폐에서 앞트임 복원 글 쓰신걸 본적 있는데 여기서 뵈니 반갑네요
저도 남자이고 안면비대칭과 광대 컴플렉스 때문에 양악 윤곽을 같이 하는 성형외과와 구강악 치과 병원들 정도 알아보고 있는데..
ㅌㅋ 후기보면 원장님 사람자체는 좋으신분 같아서 상담 가보고싶지만 양악은 안하시는거 같아서 참 아쉽네요..
일단 제 병원 리스트는 성형외과는 ㅍㅇㅅㄹㅇ, ㄹㅈ(ㅇㅁㅈ원장), ㅂㄴㅂㄱ(ㅇㅊㅎ), ㄷㅇㅇ(ㅇㅅㅇ) 그외에 ㅂ, ㅆㅂㅋㅇ, ㅇㅇㄹㅁ 이런 병원들이고 구강악이랑 치과는 ㅇㅇㄱㄱㅇ, ㅈㅇ치과, ㄴㅅ 인데..이런 병원들도 알아보셨었나요? 제가 양악 케이스인지 제대로 알기 위해서 저 병원들 상담을 가보려는데 리스트 잘정한건지 모르겠네요.. 후기 안좋은 병원들이 좀 많아서요 ㅠㅠ
     
     
로빈2 Writer 2019-11-09 (토) 17:31 5 Years ago Address
[@Benediction]  지금 언급하신곳 다 그냥 그래요 좀  더 알아보세요
          
          
Benedictio… 2019-11-09 (토) 17:33 5 Years ago Address
[@로빈2] 감사합니다.. 리스트 다 다시 짜봐야겠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추천해주실 병원 혹시 있으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상담 리스트도 정하기가 어렵네요 ㅠㅠ
     
     
로빈2 Writer 2019-11-09 (토) 17:36 5 Years ago Address
[@Benediction]  ㄴㅅ  여긴 뺍니다. 워낙 오래되서
          
          
Benedictio… 2019-11-09 (토) 17:38 5 Years ago Address
[@로빈2] 아 감사합니다 로빈님 ㅠㅠ ㄴㅅ는 가볼만하다는 말씀이시죠?? 양악 윤곽 같이 하는 성형외과가 그리 많지도 않고 인터넷은 워낙 브로커가 많아서.. 몇달째 손품 계속 파는중이네요 ㅋㅋ
hotdog 2019-11-06 (수) 06:56 5 Years ago Address
ㅌㅋ한번 가봐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qwerty90 2019-11-06 (수) 14:26 5 Years ago Address
와.. 진짜 전문가 같으시네요.. 자세한 후기 좀 어렵지만 잘 읽었어요.
mjs0514 2019-11-09 (토) 01:00 5 Years ago Address
광대도 ㅌㅋ해서 하신거에요?
염따 2019-11-09 (토) 11:33 5 Years ago Address
광대도 잘되신거 같은데 혹시 광대는 어디서 하셨나요??
     
     
로빈2 Writer 2019-11-09 (토) 17:34 5 Years ago Address
[@염따] 그번 추후 생각해 보고 공개할께요
로빈2 Writer 2019-11-09 (토) 17:25 5 Years ago Address
제가 광대는 이 병원에서 안했습니다. 턱재수술만 받았습니다
안면윤곽관심ㅁㅁ 2019-11-10 (일) 19:10 5 Years ago Address
혹시 ㄷㅋㅍ 어떤지 아시나용 ㅜㅜㅜ ㅂㄹ이라는 글을 봐서 너무 불안해여 ㅜㅜ
     
     
로빈2 Writer 2019-11-11 (월) 07:44 5 Years ago Address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성심 성의껏 답글 드리겠습니다.

제가 언급 드릴 내용은 사진에 속지 마세요 포토샵 합니다  제가 여기서 언급할 순 없지만 요즘 병원들 CT에도 포토샵 합니다

심각하게 라인이 매끄럽고 한 경우 의심을 해야되며

흔히 돌려깍기 긴곡선 절제술로 앞턱까지 길게 자른 다른 광고를 하는데 절대 못합니다

앞턱 사이드 부근  까진 자를수 있지만 그 후 앞턱은  갈아서 계단을 처리해야됩니다... 

턱끝 전진술의 경우도 턱끝을 전진하고 긴곡선절제술을 하면  앞턱 사이드 옆을 안갈아도 됩니다.

만일 돌려깍기를 해도 옆턱 사이드를 안갈아도 된다고 말씀하는 사람은  절개창을 추가 하겠습니다. 

흔히 긴곡선 절제술 + T절골술은  틀립니다  단 이 수술은 많은 양은 줄이면 이중턱이 발생할수 있고 

앞턱이 뭉칠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수술 순서는 T절골술 부터 하고 긴곡선 절제술을 시행합니다 피질골절제술  피질연마술에 대한 설명은 나중에 언급할께요

안면윤곽 수술은 얼굴에 폭을줄여 주거나 라인을 다듬어 부드러운 라인을 선사 하는 수술입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 윤곽 수술만 해도 이뻐 진다는 사람은 눈 코 입 배열이 좋고 얼굴에 뼈의 위치 (집을 질때 기둥이랑 동일합니다)

이게 좋아서 입니다... 

ex 입이 마니 나오거나 심한 무턱사람 중안면부가 긴 얼굴 주걱턱 비대칭인 사람이 윤곽 수술을 받으시면

이쁘다 잘생겼다 이런 느낌은 가지실수 없습니다...          로빈올림
          
          
mjs0514 2019-11-11 (월) 23:22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로빈2 Writer 2019-11-12 (화) 11:33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mjs0514 2019-11-14 (목) 21:36 4 Years ago Address
[@로빈2] 그럼 광대 잘하는병원은 없나요?
개뼈다구 2019-11-11 (월) 13:42 5 Years ago Address
기능은 문제가 없는데 얼굴프로필이 오목한 접시형이여서 볼록하게 개선하는 미용목적 양악수술이 하고싶은데 피질골절제한사람은 양악 못하나요??
김돌돌 2019-11-11 (월) 14:24 5 Years ago Address
ㅁㅇㄷㅇ에서 앞턱, 사각턱 생각 중입니다. 괜찮나요?
하루희망찬 2019-11-11 (월) 17:41 4 Years ago Address
글 잘 읽었습니다.

철두철미한 분석 및 상담 때 어떻게해서든 최대한 시간을 할당 받아야하니

그 노력들이 생생하니 전달 되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로빈2 Writer 2019-11-12 (화) 11:30 4 Years ago Address
[@하루희망찬]  감사합니다.
윤곽윤곽윤곽 2019-11-12 (화) 04:16 4 Years ago Address
메이드영 알지 둘중하나에서 앞턱돌깍하려는데
의견좀주세요ㅠ
개뼈다구 2019-11-12 (화) 13:50 4 Years ago Address
로빈님~ 앞트임복원 잘 된것같던데 어디서 했는지 알려주실 수 없을까요??
     
     
로빈2 Writer 2019-11-12 (화) 17:27 4 Years ago Address
[@개뼈다구]  그건 노코멘트 할께요. 병원 마다 복원 수술법도 틀리고 환자에 케이스에 맞는 선택이 옳은 방법이라
제바루루 2019-11-12 (화) 13:53 4 Years ago Address
확실히 실장님만보고 상담하면 패스하는게 맞는것같아요
꼬마인형 2019-11-12 (화) 13:55 4 Years ago Address
로빈님 저 1월초에 ㅌㅋ 예약했는데 수술 후에 볼처짐이라던가 턱밑살처짐, 이쪼임 증상은 없나요??
     
     
로빈2 Writer 2019-11-12 (화) 17:28 4 Years ago Address
[@꼬마인형]  그런거 없습니다. 오히려 가만있을떄 아랫입술쪽 치아가 살짝 보이는것도 멘탈리스 (턱근육 봉합을 잘해주셔서) 없어졌습니다. 턱밑 살쳐짐 없습니다 그 정도로 대단하게 많은 축소량은 안했습니다  요즘 신경선 앞쪽까지 가까이 절제하시는  원장님들이 있는데 얼굴이 뾰족한 얼굴이 되실라면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뼈는 연부조직에 두께 만큼  고려해  줄여주는게 맞습니다...
해바라기83 2019-11-12 (화) 15:05 4 Years ago Address
꼼꼼하게 잘 살피고 병원 선택해야되는데 알려주신 고려사항 도움이 될거 같아요!!
     
     
로빈2 Writer 2019-11-12 (화) 17:36 4 Years ago Address
[@해바라기83]  감사합니다.
김돌돌 2019-11-12 (화) 15:15 4 Years ago Address
긴 턱 축소를 할 때 티절골법을 사용하면 핀 위치만큼 덜 깎을 수밖에 없다고 들었습니다. 윗 댓글에 로빈님께서  돌려깎기를 하면 깎은 것 대비 티가 안 난다라는 의미의 말을 하셨는데 이유를 여쭤봐도 될까요? 확실한 길이 축소 가능 여부와 후에 처짐과 같은 부작용을 고려했을 때 티절골과 하안면부 윤곽술 중 어느 것이 더 바람직한 선택인지 궁금합니다.
     
     
로빈2 Writer 2019-11-12 (화) 17:31 4 Years ago Address
[@김돌돌]  긴턱을 축소 하는 방법은 T절골을 쓴다?  T절골은 길이축소 폭 축소가 가능 하기떄문에 그 상황에 맞게 쓰시면 됩니다  많은 길이를 축소하려고 샌드위치 (즉 턱에 가운대 뼈를 제거후 올려 붙이는 방법은) 많은 양은 축소 가능하나 이중턱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를 감수 하고 줄이는겁니다 길이는 줄고 이중턱은 생기지만 추후 다른 지방흡입 방법으로 개선 가능합니다. 제일 좋은건 양악수술이지만 비용도 고가이고 여러 고려 상황을 반영하기 떄문에 적절한 선택이 중요합니다.
로빈2 Writer 2019-11-12 (화) 17:37 4 Years ago Address
상담시 원장한테 한테 성예사 글 보고 왔다고 하시면 좀 더 명확하게 자세한 상담해 주실겁니다 상담 시간은 깁니다...
     
     
신사역 2019-11-12 (화) 22:41 4 Years ago Address
[@로빈2] 저도 여러가지글을 보고 타코에서 상담받고 상당히 만족했고 실력은 있으신거 같은데 여기 타코 추천하시는분들 5-6 명정도가 가입일자가 같아서 찜찜해요... ㅜㅜ 어떻게 생각하세요? 정말 고르고 고르고 고르병원인데 이 한가지가 걸려요
          
          
닝냥 2019-11-13 (수) 01:15 4 Years ago Address
[@신사역]
헉저두요... 가입일 비슷한분, 아예똑같은분 봤어요ㅜ
전타코에서 하고싶어서 고민중입니다
               
               
로빈2 Writer 2019-11-13 (수) 06:59 4 Years ago Address
[@닝냥]  성형 수술은 장난이 아닙니다 잘 생각 하시고 결정하세요
          
          
로빈2 Writer 2019-11-13 (수) 06:58 4 Years ago Address
[@신사역]  저는 그런건 모르겠습니다 저는 일반인 이며  많은 공부를 하고 수술 받았습니다 여생남정 가슴아픈사람들에서 활동한지 5~6년 가량 되는 사람입니다.
로빈2 Writer 2019-11-13 (수) 07:00 4 Years ago Address
*** 제가 일반인이라 짜투리  시간 이용해서  댓글 답니다 ***  제 게시글이 내용이 좋았다면 좋아요 한번 부탁할꼐요 님들
꼬마인형 2019-11-13 (수) 16:31 4 Years ago Address
로빈님, 저 1월달에 타코에서 수술 받을 예정인데 티절골 시에 샌드위치 절골 까지 같이 하면 살처짐이 감당못할 정도까지 많을까요...? 그리고 제가 이중턱지방흡입이랑 긴곡선사각턱+ 티절골 같이 하려고 하는데 지방흡입이랑 같이 받으면 처짐이 더 생기나요...? 아니면 오히려 같이 받는게 처짐에 좋나요? 마지막으로 뼈를 깍을때 연부조직의 두께를 고려해서 깍아야 된다고 말씀하셨는데 연부조직 두께가 두꺼울 수 록 많이 깍지 못하나요?
fakelove 2019-11-14 (목) 18:01 4 Years ago Address
정말 대단하세요. 글 감사합니다!!
     
     
로빈2 Writer 2019-11-17 (일) 07:21 4 Years ago Address
[@fakelove]  감사합니다
나나31 2019-11-14 (목) 22:08 4 Years ago Address
ㅌㅋ랑 ㅂㄹㅇ 상담가려구하는데 둘다 괜찮나요??
제가 앞광대가 평면이고 옆광대가 나와서 입체감부족한 너부대한얼굴인데 3d 광대수술 효과있을까요 ㅠㅠ
     
     
로빈2 Writer 2019-11-17 (일) 07:20 4 Years ago Address
[@나나31]  일단 상담을 마니 다니세요. 예를 들어  10군대 다녀와서 비중이 의사 진단이 비슷하고 높은곳을 추려서 받으시면 될거 같습니다
신사역 2019-11-15 (금) 17:20 4 Years ago Address
로빈님 광대수술법중 요즘 볼쳐짐을 거의 없앨수 있다는 3d 회전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유명 병원들이 볼쳐짐 방지 및 불유합문제로 요즘 3d회전법과 이중고정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시술을 받고도 처질 사람은 처지나요?
     
     
로빈2 Writer 2019-11-17 (일) 07:19 4 Years ago Address
[@신사역]  수술을 잘 하시는 선생님한테 수술 받으시면 볼쳐짐에 대한 여러가지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일반인이 구별못할 정도로 결과는 낼수 있을겁니다  포인트는 유지인대를 안건드려야됩니다
coven 2019-11-16 (토) 20:34 4 Years ago Address
로빈님 뒷광대 측두골쪽도 정리하신건가요???
mjs0514 2019-11-18 (월) 05:25 4 Years ago Address
ㅌㅋ에 수술전에 혹시 수술후 모습 예상 하는 프로그램 같은게있나요?
     
     
로빈2 Writer 2019-11-20 (수) 21:10 4 Years ago Address
[@mjs0514]  없습니다 , 그런거 하는곳이 이상한겁니다 절대 그렇게 안나옵니다
greenyuri 2019-11-18 (월) 21:31 4 Years ago Address
혹시 ㅌㅌㅇ에서 광대하려는데 어떻게생각하세요 ㅇㅇㄷ에서 윤곽센터장하신분인데 하이엘방식으로 하시더라구요 다른데 갈까요ㅜ댓글 부탁드립니다ㅜ
     
     
로빈2 Writer 2019-11-20 (수) 21:11 4 Years ago Address
[@greenyuri]  하이엘을 하는 목적인 45도를 좀더 많이 줄이기 위한 방법,  꼭 하이엘 안써도 45도 완전 밋밋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로빈2 Writer 2019-11-21 (목) 19:56 4 Years ago Address
[@greenyuri] 그냥 초성 안쓰셔도 됩니다.
hermonie11… 2019-11-20 (수) 17:26 4 Years ago Address
저는 사각턱이랑 비대칭 교정 목적으로 가는데 볼쳐짐 잇을까요?
입안절개하나요?? 감각저하 올까요.? 이외에도 부작용있나요??
     
     
로빈2 Writer 2019-11-20 (수) 21:12 4 Years ago Address
[@hermonie1101]  감각저하 이외 부작용 감수 하시고 수술하는게 윤곽 수술입니다. 사각턱 비대칭 목적 이면 일단 ct나 엑스레이 찍고 진단이 우선입니다 신경선에 위치 파악
다아아니 2019-11-20 (수) 22:10 4 Years ago Address
혹시 어떤 병원에서 턱 성형 받으셨는지 정보 알 수 있을까요?
     
     
로빈2 Writer 2019-11-21 (목) 19:56 4 Years ago Address
[@다아아니]  위에 나와 있습니다.
영식이 2019-11-21 (목) 11:26 4 Years ago Address
하안면부윤곽술을 하게되면 연부조직이 잘안따라온다고말씀하셨는데 살처짐을말씀하시는건가요?
티절골방식보다 살처짐이 심한가요?
닉네임뭐딱히할거없는… 2019-11-21 (목) 20:38 4 Years ago Address
ㅇㅇㅊ는(ㅂㅈㅎ)어떤가용???
대탐소실 2019-11-22 (금) 16:53 4 Years ago Address
재수술 힘드셨겠어요..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매덩덩 2019-11-26 (화) 11:54 4 Years ago Address
저도 어제 상담다녀왔는데 1시간반동안 진짜 상담 너무 잘해주셨어요/
저는 광대 재수술이어서 지금 생각이 많습니다.
첫번째 수술이었다면 여기 갔을 거 같아요.
재수술이 두려운건,,아마 다시 째야하고...재재수술을 하고 싶지 않아 열심히 다른곳도 발품팔고있어요.
근데 제 위시리스트에 들어가 있는 곳이에요. 이곳이
제 댓글 보신다면 진짜 상담 받아보세요. 원장님이 하루에 수술 건수도 제한되어있고.
환자와의 소통을 중요시 생각하는게 진짜 느껴졌어요. ㅜㅜ
매덩덩 2019-11-27 (수) 09:46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로빈2 Writer 2019-12-01 (일) 22:29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모우다 2019-11-27 (수) 14:51 4 Years ago Address
추천 감사합니다~^^
레이어스 2019-11-27 (수) 16:48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레이어스 2019-11-27 (수) 17:14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로빈2 Writer 2019-12-01 (일) 22:28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Saeyeon 2019-11-28 (목) 02:55 4 Years ago Address
ㄴㅅ치과에서 윤곽수술 생각중인데 볼처짐이 너무걱정되어요 ㅠㅠ 광대는 안건드리고 사각턱이랑 턱끝생각중인데 ㅌㅋ는 비용이 어떻게되나요?
뽀꼬 2019-11-28 (목) 03:35 4 Years ago Address
저두여기성햇어욥 ㅎㅅ원장님진짜친절하시고 실장님두
실력두 인성도 갑이신듯
다아아니 2019-11-29 (금) 01:18 4 Years ago Address
후기 읽고 병원 가서 상담 했는데 실장님 원장님 너무 좋아서
수술을 할까 고민 중이에요 ㅌㅋ에서 하는게 잘하는 선택일까요..?
     
     
로빈2 Writer 2019-12-01 (일) 22:26 4 Years ago Address
[@다아아니]  선택은 본인이 하는거니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폭설 2019-12-02 (월) 04:10 4 Years ago Address
ㅇㅇㄱㄱ악면은 어떨까요ㅠ
     
     
로빈2 Writer 2019-12-05 (목) 19:42 4 Years ago Address
[@폭설]  초성이면 몰라요...
코성공성공 2019-12-05 (목) 03:37 4 Years ago Address
저는 여기 브로커인줄알았는데 로빈님 여기서받으셨다니까 신뢰가생기네요.. 턱끝은 어떤방식으로 수술하신건지 알수있을까요? 광대수술은 하신지얼마나되셨고 처짐과만족도에대해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ㄷㅇㅇ ㅇㅅㅇ , ㅇㅇㅊ , ㅍㄹㄷ , ㅇㅇㄹㅁ 어떻게생각하시는지 여쭤봐도될까요?
     
     
코성공성공 2019-12-05 (목) 03:43 4 Years ago Address
[@코성공성공] 혹시 상담받아볼만한 병원들도 여쭤봐도될까요 현재 저기에 추가로 ㅈ구강악, ㅁㅇㄷㅇ 도가보려구요,,
뽀꼬 2019-12-06 (금) 06:02 4 Years ago Address
수술했는데요 옆광대는 최대들어갔고 45도는 좀많이남긴 볼륨있는 광대인데

45도를 더들어가게하려면 어케해야될까요? 앞광 뼈삭제4미리이고
옆광은7미리넣었는데 45도는차이가없어보여요
yaaaaange 2019-12-06 (금) 11:42 4 Years ago Address
재수술 힘드셨겠어요ㅠ
초로기 2019-12-07 (토) 22:12 4 Years ago Address
ㅅㄴ 치과가 어딘가요~
두바이 2019-12-09 (월) 13:49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로빈2 Writer 2019-12-19 (목) 17:03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ehhf 2019-12-09 (월) 23:31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멘다 2019-12-11 (수) 15:06 4 Years ago Address
로빈님 글 읽고 ㅌㅋ에 상담하러 다녀왔어요! 제가 개선하고싶은 부분들을 모두 하려면 양악을 함께해야한다는 말을 듣고 양악+윤곽 함께 계획중에 있습니다. ㅌㅋ는 양악을 안해서 참 아쉽네요ㅠㅠ.. 양악을 성형외과에서 하는건 위험하다 판단되어 치과와 구강악안면외과로 상담을 다니다 이유구강악안면외과로 마음이ㅜ기울었는데요. 성형외과에서도 오래계셨어서 심미적으로 잘해주실것같아서요. 혹시 위에서 ㅇㅇㄱㄱ을 추천안하시는 이유가 뭘까요?
따릉이유저 2019-12-12 (목) 03:36 4 Years ago Address
안녕하세요! 로빈님 이번 윤곽 글읽고 진짜 자세하셔서 혹시 코수술도 병원 추천하는곳이 있으실지해서 댓글 남겨봐요ㅠㅠ
남자인데 개인적으로 코수술 옆태도 중요하지만 정면에서 성형티가 많이 안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옆태만 중시하더라구요;;
그리고 코끝은 귀연골로 하고 콧대는 실리콘이 불안해서 자가늑으로 쓰는건 어떨까요?? 참고로 첫수에요! 마지막으로 코의 자연스러움을 위해서 일부러 콧대에 매부리를 튀어나오게 살짝 넣는건 어떨까요...?? 혹시 시간되신다면 답글 부탁드려요^^..!
     
     
로빈2 Writer 2019-12-17 (화) 16:38 4 Years ago Address
[@따릉이유저]  개인차 있습니다 코는 스타일 차이도 많이나고
미진입니다 2019-12-12 (목) 11:34 4 Years ago Address
안녕하세요 로빈님~ 바비톡에 ㅌㅋ관련 글 올리신거 삭제 됐던데
일부로 삭제하신 건가요? 참고할만한 댓글이 있어서 볼려고 하는데
삭제됐는지 보이질 않네요~ ㅠㅠ
     
     
로빈2 Writer 2019-12-17 (화) 16:37 4 Years ago Address
[@미진입니다]  강남언니에는 올라가 있습니다.  네 강남언니만 살려두었습니다
자연미인이거든? 2019-12-12 (목) 16:58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로빈2 Writer 2019-12-17 (화) 16:31 4 Years ago Address
[@자연미인이거든? 질문자 님에 글을 읽고  답변을 해야되나 망설이다가 답변 드릴께요. 일단 공부는 쫌 하신듯 하네요  제일 중요한건 지금 현재 본인에 프로젝션입니다  배제 하고 설명하고 설명드리면 샌드위치 절골술을 할떄  여러가지 노하우 있지만 쏘 (즉 톱을 절골하는순간 )1mm 는 뼈의 골편을 날라갑니다.  그 후 계획된 절편을 제거후 위로 부치면 계단이 남지 않아요 이렇게 질문 주셨는데. 왜 꼭 수평으로만 절골한다고 생각하시나요???  각도를 틀어서 부치면 계단이 생기는걸 방지할수 있습니다...  단 이 방법은 길이를 많은 양을 줄일때 쓰입니다  또 하나 질문 주신게 사각턱 앵글 리덕션을 하면 신경 구멍이 생기는데  다시 자라는 건가요?  우리가 뼈를 아무리 칼지른거 처럼 깍아도 6개월 가량 지나면 본인이 표정 짓고 근육이 움직이기 떄문에 일정 부분 다시 자랍니다. 개인차는 차는 있지만  근대 사각턱을 자른다고 구멍이 생기지 않습니다...  다른 동작을 했으니 그렇겠죠  그리고 즉 돌려깍기 라고 불리우는 수술은 하안면 윤곽술이라고 칭하는게 맞습니다 이 수술은 전 후 이동이 필요없고 많은 길이를 줄일필요없고 했을때 쓰입니다...  또 여러가지 부시적인게 있지만 그거 배제할께요
          
          
자연미인이거든? 2019-12-18 (수) 12:54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로빈2 Writer 2019-12-18 (수) 16:28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83번국도 2019-12-16 (월) 17:30 4 Years ago Address
혹시 수술 비용 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로빈2 Writer 2019-12-17 (화) 16:36 4 Years ago Address
[@83번국도] 병원에 문의해보세요
04245 2019-12-16 (월) 23:32 4 Years ago Address
자세한 글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혹시 가격정보 알 수 있을까요?
     
     
로빈2 Writer 2019-12-17 (화) 16:36 4 Years ago Address
[@04245] 병원에 문의 하시는게 빠를듯 합니다.
케케이 2019-12-17 (화) 17:55 4 Years ago Address
뼈만봐도 수술 잘된 것 같네요 ^^
     
     
로빈2 Writer 2019-12-19 (목) 17:02 4 Years ago Address
[@케케이]  제일 중요한것 연조직 엑스레이 사진입니다 ct는 참조 사항일뿐
성형성공하고픈 2019-12-17 (화) 21:06 4 Years ago Address
브라운성형외과는 어떤가요??
     
     
로빈2 Writer 2019-12-19 (목) 17:04 4 Years ago Address
[@성형성공하고픈] 글쎄요.
dididia 2019-12-18 (수) 15:06 4 Years ago Address
광대는어디서하셨나요?
저는타코에서 저번에ㆍ광대상담받았었는데다시한번가볼려구요
     
     
로빈2 Writer 2019-12-19 (목) 17:02 4 Years ago Address
[@dididia]
쁠링클 2019-12-26 (목) 06:02 4 Years ago Address
제가 윤곽하기전에 봤더라면 진짜 좋았을껄 왜 이제봤을까여ㅠㅠㅠ
     
     
로빈2 Writer 2019-12-28 (토) 16:36 4 Years ago Address
[@쁠링클]
     
     
밍밍ㅎㅋ 2023-02-13 (월) 00:41 1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자연미인이거든? 2019-12-29 (일) 16:57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블루스킨 2019-12-30 (월) 13:34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dididia 2020-01-02 (목) 22:00 4 Years ago Address
님 광대도 만약 안하셨다면 타코에서 하셨을거같나요??
박인도 2020-01-03 (금) 16:33 4 Years ago Address
진짜고샐하셨어요ㅠㅠㅠ 정보좀 받을수있을까요
석세스 2020-01-03 (금) 19:05 4 Years ago Address
좋은 글 넘 감사드립니다
재시 2020-01-05 (일) 02:38 4 Years ago Address
와 상세한 후기 감사드려요.
당리 2020-01-05 (일) 05:47 4 Years ago Address
타코 상담가려고 하는데 이글보고 더 마음이 놓이네요ㅠㅠㅠ
저는 안면비대칭이랑 광대 컴플렉스 때문에 윤곽 알아보고 있는데 ㅍㅇㅅㄹㅇ(ㅇㅈㅅ), ㄷㅇㅇ(ㅇㅅㅇ), ㅇㅊ(ㅈㅎㅇ), ㅁㅇㄷㅇ(ㅅㅂㅅ), ㅁㅇㄷ(ㅇㄱㅇ), ㄱㄹㅎ(ㅂㄴㅎ), ㅌㅌㅇ(ㄱㅈㅎ), ㅌㅇ(ㅊㅅㅇ) 정도 상담을 가보려는데 후기보면 별로인 병원들이 좀 있어서요...리스트 어떤가요?
푸스스벡 2020-01-12 (일) 00:14 4 Years ago Address
저세한내용감사드려요 저도요즘 알아보고있는데 마음이 기울어요
푸스스벡 2020-01-12 (일) 00:40 4 Years ago Address
저는 아랫턱이
나와 축소술이하고싶은데
그러면 얼굴이 뭔가 더 동그래질까봐고민이에여 이런경우도 상담해봐야 운곽일지
탁끝축소술만 해도될지가 결정되는
거겠죠?,,
     
     
로빈2 Writer 2020-02-15 (토) 23:52 4 Years ago Address
[@푸스스벡]  아랫턱이 나온 양상 정도  연조직 두께 상태에 따라 틀립니다. 다만 턱끝에 일부만 후퇴 시키는 수술법은 지양합니다 S라인이 안이쁩니다 민자로 떨어집니다
콘칩킥 2020-01-16 (목) 23:08 4 Years ago Address
진심이 묻어나는 글이에요...!
abcd 2020-01-27 (월) 01:58 4 Years ago Address
쪽지 한번 확인해주실수 잇나요ㅠㅠ부탁드려여..
개뼈다구 2020-02-08 (토) 19:29 4 Years ago Address
로빈님 피질절골술이 얼굴이 스크림처럼 파인다고 본문에 기재해주셨는데 그러면 안좋은거아닌가요? 그럼에도 그 수술을 받으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ravishi***… 2020-02-14 (금) 11:07 4 Years ago Address
자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잘읽어보았어요. 심부술제거와 피질절골을 같이 생각중인데 이건 어떻게 보시나요?
오이김치 2020-02-29 (토) 01:47 4 Years ago Address
자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귀뒤사각턱 수술하고 싶어서 알지성형외과 상담하고 날짜까지 잡고 왔는데 ㅌㅋ를 한번 가서 상담해볼까 싶네요... 한번 가보는게 나을까요??
아이비유 2020-03-04 (수) 07:43 4 Years ago Address
잘된거같아 ㅈㅓ도 안심되고축하드려요
추월 2020-03-16 (월) 00:36 4 Years ago Address
ㅋㅋㅋㅋ 여기서도 싸이코짓하네 정신병자인가
     
     
똘망이이모 2020-03-19 (목) 16:40 4 Years ago Address
[@추월] 누가 싸이코짓 하는거에요???
          
          
추월 2020-03-23 (월) 17:19 4 Years ago Address
[@똘망이이모] 이 글 쓴 사람이요.
               
               
똘망이이모 2020-03-26 (목) 14:17 4 Years ago Address
[@추월] 저 네이버 카페 활동도 하는데 이 분 정말 많이 봤어요..
광대 수술할때 유지인대 안건들이고 수술하는곳 찾아가라고 하는데 어떻게 유지인대를 안 건들이고 박리를 하고 수술을 하는 곳이 있나요??
               
               
똘망이이모 2020-03-26 (목) 14:17 4 Years ago Address
[@추월] 저 네이버 카페 활동도 하는데 이 분 정말 많이 봤어요..
광대 수술할때 유지인대 안건들이고 수술하는곳 찾아가라고 하는데 어떻게 유지인대를 안 건들이고 박리를 하고 수술을 하는 곳이 있나요??
추월 2020-03-23 (월) 17:20 4 Years ago Address
광대 아치 둘다 불유합이네요 ㅉㅉ
     
     
dbsjak 2020-03-23 (월) 17:55 4 Years ago Address
[@추월] 턱만 여기서 했대요. 광대한 곳은 공개 안했네요.
          
          
추월 2020-05-02 (토) 13:20 4 Years ago Address
[@dbsjak] 이 사람 다른 카페에서 남들 망했다고 욕하고 다녀서 저도 똑같이 해본겁니당
둥붕이 2020-03-25 (수) 17:09 4 Years ago Address
노종훈 성형외과하고 비교하면 어떻다 생각하십니까
둥붕이 2020-03-25 (수) 20:52 4 Years ago Address
그리고 본원에선 HIgh L절골 방식을 쓰는데 뼈삭제량이 큰 절골방식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거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본원에서 광대 수술은 받지않았기에 의구심이 들어 여쭤봅니다.
지지르 2020-03-30 (월) 08:19 4 Years ago Address
저여기서 상담받앗는데 턱끝중심이안맞아서 한쪽을 짤라서 이동시킨댓는데 이방법이 잇는건가요ㅠㅠ 턱끝중심 이동햇다는 후기는 많이못봐서요
됴프리 2020-04-06 (월) 02:57 4 Years ago Address
로빈님은 여기서 피질골절제술이 아니라 피질연마술을 받으신거라구요...? 전 타코에서 상담할때 피질골절제술을 하는걸로 안내받았는데 두개가 뭐가 다른건가요?
요청하면 피질연마술로 해주시나요?
NOPAINNOGA… 2020-07-18 (토) 15:51 4 Years ago Address
전문의 못지 않은 디테일한 설명입니다 ㅎㅎ 정독 했어요 감사합니다
     
     
데스에더 2023-05-17 (수) 10:29 1 Years ago Address
다 틀린 내용 밖에 없습니다. 전문의 못지않은게 아니고 얄팍한 지식으로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신겁니다..
Chrtched 2020-09-08 (화) 21:03 4 Years ago Address
진짜 여러 군데 다녀봐야 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세월아가지마라 2020-09-26 (토) 03:14 4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하하후히 2020-10-04 (일) 13:08 4 Years ago Address
손품팔고 있는 중에 정말 좋은 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로로고고고 2020-10-16 (금) 13:43 4 Years ago Address
마취전문의가 상주하고있나요?ㅠㅠ 안전한가요 .. ??
자연스럽다 2020-12-22 (화) 02:37 3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gkldk 2021-06-07 (월) 12:02 3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김수한 2023-02-11 (토) 12:02 1 Years ago Address
* 비밀글 입니다.
Prev  Nex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