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17년도에 절개로 쌍수를 하였습니다.
당시에 아웃라잇을 원했으나 성형외과 원장님이 제 눈 구조상 아웃라인은 어렵고 인아웃으로 가능하다고 하여 눈 떴을때도 제가 라인이 보이길 원한다고 요청하여 약간 두껍게(?) 하신 듯 합니다.
지금 눈 상태를 보면 대체적으로는 90% 만족하긴 하나, 눈 동공쪽. 즉 가장 가운데 쌍커플 라인이 너무 두껍게 나와서 이게 눈 감았을때
성형티가 더 나는 듯 하여 가끔 신경쓰이기도 합니다..
진짜 자연스러운 분들은 눈 앞머리부터 끝까지 두께가 얇고 일정하게 슬림하고 이쁘게 빠졌자나요?!
근데 저는 대체적으로 좀 두꺼운 쌍커플에 가운데 부분이 제일 폭이 넓은 듯 해서요!
원래 워너비 눈이 구혜선 같은 눈이였는데, 구혜선은 아웃라인이라 자연스럽고 이쁘지만.. 저는 인아웃인데 가운데 부분만 유독 두꺼워 보여서 눈이 부었을 때나, 쌩 눈일때는 좀 부리부리한 느낌 난다고 해야하나..
저는 전반적으로 옆광대가 심한 편이며 하관이 긴 편 입니다.. 물론 안면윤곽 하면 이뻐지겠지만.. 뼈에 칼대는 수술은 넘 리스크가 커서 안하려구요..ㅠ 코도 딱히 불만가지고는 안살았어요.
여러분들이 보셨을땐 눈에 별도 추가 수술이 필요한게 있어보일까요?? 앞,뒤트임이나.. 쌍커플 재수술이나.. 의견 자유롭게 받습니다..!
수술당시 사진을 제외한 나머지 사진들은 다 이번년도에 찍은 붓기 제로된 사진들입니다! (간혹 부어보이는건 아침이라 그렇습니다..)
그리고 가슴 수술도 고려중인데.. 몇년동안 계속 무서워서 망설이고만 있었던 지라.. 상담이랑 수술 잘하는 아는 병원 있음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