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체적으로 평평한 얼굴로, 눈이 쳐지고 촌스럽고 없어보이는 인상입니다.
어릴때 돌출입땜에 치아교정 했지만 아직도 입이 튀어나와 보여서 고민해요.
코주변이 움푹 패여서 뭉툭한 콧볼이 더 도드라지고 인중도 튀어나왔어요. 코주변 볼살도 도드라지고...
웃거나 말할때 입매가 툭 불거지며 원숭이처럼 입이 오무라지곤 합니다.
저는 항상 이 촌스런 인상 자체가 맘에 안들었는데 어디를 고쳐야 변할 지 아직도 고민이에요.
제가 동경하는 얼굴은 구혜선이나 배두나 같이 '인형같은' 얼굴 입니다. 하지만 그들과 똑같이 만들수도 없을뿐더러 전 자연스런 변화를 원해요.
두번째 사진 왼쪽은 제 동생인데, 저는 어릴적부터 동생은 예쁘고 너는 귀엽다 라는 말을 들으며 자랐어요.
동생은 작으면서 아주 오목한 세모모양 코를 가졌고, 코주변도 패이지 않아서 참 부럽습니다. 바로 이 차이겠죠? 이런 인상만 되도 좋겠어요!
그냥 여기까지만 보시고 뭐하면 좋을지 덧글로 써주셔도 괜찮아요~조금더 자세히 조언주실수 있다면 아래도 봐주시구요!
제발 덧글 하나만 남겨주고 가세요 ㅜㅜ
제가 성형외과 다녀보고 대충 정한건데 봐주세요
(덧글보고 쫌 수정했서용~)
1 돌출입수술 귀족/무턱 -
이빨 뽑으면서 치아교정 다했는데 추가 돌출입수술 가능할까요? 더하면 인중 더 길어질까요..
팔자와 턱에 필러를 할까 보형물을 할까 싶습니다.
2 코수술 - 뭉툭한 코와 콧볼!! ㅜㅜ 얄쌍하게 만들고싶어요. 근데 코수술은 조심스럽네요.
사실 전 왠만큼 자연스럽다는 성형사진이 제눈엔 다 부자연스럽고 코가 커보여요~
성형하면 코 커보일까봐 걱정되는데...얼굴도 길어보일거 같고... 그리고 지금은 이마부터 콧대라인이 쏙 들어간게 이쁜데 성형하면 일자되지 않을까요... 코끝만 높이는게 나을지...
복코수술과 함께 병행하면 괜찮을까요? 병원에서 3mm 권하는데 이정도는 성형티 날까요?
가끔 길에서 정말 코가 크지 않으면서도 오똑한 사람들 보면 너무 부러운데 그렇게 만들 수 있을까요 ㅜㅜ
3 눈수술 - 미간이 넓다는 말을 성형외과에서 들었는데, 전 이정도 떨어진게 오히려 균형잡혀 보여요.
쳐진눈이 콤플렉스로, 작고 졸려보이는 눈이 문제예요. 쌍꺼풀로 눈크기와 쳐진눈을 개선하고 싶어요.
자연스럽게, 나중에 속쌍꺼풀이 되어도 좋아요. 소시지눈만 안되면 좋겠어요. 몇mm가 좋을까요?
병원마다 달라요 눈뒷꼬리 쳐진살을 잘라내고 한다는데도 있고 그냥 매몰로 얘기하는데도 있고, 눈매교정술 얘기하는데도 있던데... 그냥 매몰만 해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어딜 가도 다 앞트임 추천하던데...
앞트임 해도 눈앞머리 동글게 빠질까요? 저는 눈앞머리가 동글게 보이는게 좋은데..그리고 어울릴까요?
제가 생각한 건 이정도예요. 사실 원판불변의 법칙이 있으니 많은 변화는 못 주겠지만, 좀더 샤프해지고, 고급스런 인상을 주고 싶어요.
글이너무 길어서 답변이 없으려나 ㅜ ㅜ 성예사 있는줄 몰랐다면 바로 성형할 뻔했어요 눈썰미 있는 여러분의 조언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