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7월에 모티바로 겨절했어~ㅎㅎ
1년차 때 초음파 받으라는데 귀찮아서 받을까 말까 하다가 무료니까 받아보자 싶어서 뒤늦게 다녀 온지는 좀 오래됐는데 이제야 써본다!!
일단 1년이 넘었어도 수술해주신 원장님이 초음파도 직접 봐주셔서 좋았고 매번 경과때도 추가비용 없었는데 초음파도 추가비용 없으니까 더 좋았어!! 참고로 처음 상담했을 때 상담비도 없었어
원장님이 초음파 보시고 이상 없다고 하셨는데 난 이미 모티바가 재수술로도 많이 한다고 많이 봐서 부작용 걱정은 크게 없었는데 초음파 기계로 보고 원장님이 이상 없다고 들으니까 좀 더 안심되서 귀찮아도 검사 해보는거 추천!
난 수술하고도 후기는 가끔 보거든~ 보다 보면 수술해준 원장님이 사라졌다 아니면 수술원장님 따로 경과원장님 따로였다 이런거 많던데 나 수술했던 병원은 대표원장님이시고 직접 경과봐주시니까 그런 벙찌는 일이 없어서 감사할따름!!
솔직히 병원 알아볼 때 경력이나 후기만 찾아봤지 경과까지는 몰라서 신경도 안썼거든~
사후관리는 수술하고 기계관리 같은 관리로만 알았는데 수술하고도 나몰라라 하지 않는게 진정한 사후관리임을 수술하고나서야 깨달음!!! 이래서 경험이 중요한듯해..
올해 온천 사우나 워터파크 빠지까지 싹다 다녀왔고 살면서 사진 이렇게 찍어보긴 처음인듯!!!
가슴도 하고 팔다리 지흡까지 해서 몸매는 뭐 자신있으니까!!! 난 수술하고 확실히 삶의 질이 달라졌다
친구들이 사진 찍어줄 때 비율 완전 미쳤다며 부러워해ㅎㅎㅎ
수술하고 지금까지 별문제 없는게 원장님 실력인건지 보형물이 좋아서인지 암튼 난 너무 만족해서 다시 돌아가도 가슴한다!!!!
단 난 여름에 겨절로 했는데 여름에 해서 더 힘들거나 그런건 없었는데 겨절이라 팔들 때 좀 신경쓰이긴 했으니 참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