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부터 압구정 신사까지 여러군데 발품해봤는데 일단 대형병원은 거르기로 발품팔다가 결정했어!! 예사들도 그렇게 추천도 많이하고 장단점이 있지만 난 케어를 조금더 꼼꼼히 받을수 있는 곳으로 보기로 마음 잡고 다시 발품하면서 괜찮았던곳만 골라봤어!
1. ㅇㅇㄱㄹ
친구가 여기서 받았는데 잘되서 방문했어!
대형병원 갔다가 바로 간 곳이라 그런지 되게 조용하고 차분한느낌. 아늑하고 오히려 더 안정감 있다고 생각했어!!
대기도 많이 없었고 상담 기다리고있는데 치료 끝난건지 붓기있는 분이 원장님이랑 앞으로 나오면서 주의사항이랑 뭐 막 하지말라 하라고 하면서 웃는데 되게 신선한 느낌??ㅋㅋㅋㅋ원장님이 저렇게까지 케어해주나? 싶었어!!!
일단 실장님과 원장님 다 친절하셨어
내 의견을 많이 반영해주시고 안되는건 왜 안되는지 분명히 말해주시는게 신뢰감이 좀더 올라갔어!!
상담 해주실때도 눈만 보는게 아니라 마스크 살짝 내리고 전체적으로 보시더라고 내 얼굴형 특징 말하면서 난 이래서 이렇게 하면서 특징 설명하면서 말씀해주시는게 좋았어
상담은 여유있게 진행해서 궁금한점 다 물어봤고 라인도 여러개 다 잡아봤는데도 귀찮아하지 않고 친절하고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진짜 좋은느낌 많이 받았어 ㅋㅋㅋ
2. ㅅㅅ
여기는 워낙 유명하다고 추천받아서 가봤는데 위에보단 병원이 컷어! 대기는 어느정도 있는 편이였는데 어느정도 감안하고 갔어서 괜찮았어(좀 기다린편..ㅠㅠ) 여기는 실장님이 라인 잡아주면서 설명 해주셨음
여기도 원장님 친절하신 편이고 수술 필요 없는 부위는 안해도 된다고 딱딱 말씀해주셨어! 수술방법이랑 부작용도 서슴없이 알려주시는 편이셔서 시원시원하신 성격에 믿을만하다고 느꼈어!!(필요한 말만 딱딱 말씀해주시지만 상담이 쫌 짧은 편임.. 쌍커풀 라인 다시한번 잡아보고 싶다고 했는데 수술 결정되면 당일날 다시 잡아준다고도 시원하게 딱딱 얘기하시고 속전속결로 끝내는 느낌이라 뭔가 이유모를 찝찝함이 있었음 ㅠㅠ)
기분나쁜건 아니지만 시원하게 풀리지않은 그정도 느낌?ㅋㅋㅋ
그래도 몇군데 다녀온 곳 중에선 두 병원의 느낌이 좋았어서 이중에 선택할 예정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