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ㅇㅅㅇㅇ안과 스마일라식 후기 알려드립니닷
저는 시력이 -1.75, -2 정도 나왔는데요. 평소 차,바이크 등 운전 할 일이 많은데 평생 불편해 하다가 이번에 관심을 가지고 친구들 또는 지인들 통해서 많은 정보를 찾다가 강남으로 다음 날 바로 진료 상담을 받으러 갔습니다.
살면서 안과를 갈 일이 얼마 없어서 정말 무섭고 떨렸는데요 오전9시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유명한 병원이 맞긴 맞는가 싶었습니다. 생년월일 이름 적고 기다리니 제 차례가 되었습니다.
저는 스마일라식을 생각하고 와서 당연히 스마일라식을 할 수 있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검사를 해보고 정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시력검사 등 정말 많은 기기?로 여러 선생님을 통해 정밀 검사를 했습니다. 여러가지 검사+상담+대기시간 등 해서 1시간 정도 지난 것 같아요. 선생님들은 모두 친절하셨고 이야기도 잘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셨습니다. 궁금한것도 적어가서 질문할만큼 많이 질문했는데요. 부족한 부분 없이 모두 잘 대답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당일 수술이면 할인이 더 된다고 하기에 당일 수술로 진행한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수술해주실분을 고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래도 제일 유명하신 ㅈㅇㅅ 대표원장님께 받고 싶다고 말씀 드렸고 30분정도 대기 후에 수술실에 들어갔습니다.
어두운 분위기에 미래지향적인 분위기가 조금 무섭긴 했는데요 누워서 원장님과 인사를 하고 제가 살짝 위축되어 보였는지 아프지 않고 금방 끝난다고 걱정말라고 계속 안심 시켜주셨는데 이때 마음이 정말 좀 편안해졌습니다.
눈에 마취를하고 한쪽 눈당 30초? 정도면 끝나는 것 같았어요. 수술이 끝나고 처음 눈을 뜨고 수술실을 나오면서 눈을 떴는데 많이 뿌옇고 초점이 맞지 않는 느낌이 바로 오더라구요. 근데 평소에 보이지 않아야 할 벽에 프린트 되어 있는 글씨나 창밖에 보이는 간판에 글씨들이 모두 보여서 이때 정말 신기했어요. 원장님이 수술이 잘 되었다고 내일 다시 경과 확인하자고 말씀하셔서 다음 날 병원에 오는데 다음 날은 눈 시림이 전혀 없고 뿌옇기만 했습니다.
원장님과 상담을 하는데 원래 시력은 1.0을 잡았는데 1.2로 잘 나왔다고 하셔서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정말 끝없는 격려 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축하드린다고 말씀해주실때도 정말 좋았습니다 ㅠ
현재는 수술 1주일 차입니다
시력과 초점은 모두 정상적이며 뚜렷하게 잘 보입니다
살짝 뿌옇게 남아 있는데 하루 하루 좋아지고 있고 병원에서도 문제 없고 2~4주면 완벽해질것 같다고 말씀해주셨네요.
하기 전까지는 두려움으로 시작 못했는데 안경 없는 삶이 이렇게 편하고 좋을지 몰랐었네요.. 진짜 다들 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