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1
Point
0
Post
Commnet
  • KR
  • EN

시력교정 후기

Prev  Next  List
[라섹]

라섹 1년9개월차 리얼후기

돌돌왕자 2024-10-30 (수) 19:03 22 Days ago 83
Dr.
김평식
Hospital
빛사랑안과의원
Price
160 만원
Days
640 days
23년 2월에 라섹 수술 받았어요.
이곳저곳 상담 다녔는데 여기가 그당시에 최신 레이저기구를 쓰길래 선택했네요.
저는 각막이 두꺼운편이라 스마일라식보단 재수술이 용이한 라섹으로 결정했고, 비용은 수능 할인 및 기타 할인 받아서 양쪽눈 다해서 160만원 들었습니다.

상담 후 대략 한달반 뒤에 수술을 진행했는데요,
수술과정은 상세히는 기억나지않지만 눈뜬채로 눈에 계속 점안액을 넣어주며 레이저를 쏘는 수술이었어요.
눈 감을 일 없게 점안액 잘 뿌려주니까 실수로 깜빡일까봐 걱정하지않으셔도돼요.

수술 후 4일간은 눈을 뜨기만해도 엄청 따가웠고 끊임없이 인공눈물 투여해가며 간신히 버텼어요.
딱 5일차부터 통증이 줄어들었는데 아직 완전히 나은게 아닌터라 전반적으로 흐릿하게 보이더라구요.
2주차부터 서서히 시력이 교정되는게 느껴졌어요.
최종 시력은 양안 1.0입니다. (기존 시력 : 좌안0.1난시 / 우안0.5 )

부작용으로는 빛번짐과 안구건조증이 있어요. 둘 다 시간이 지나면 어느정도 약해지는 편입니다.
저는 수술 후 5개월 정도는 인공눈물을 하루에도 몇번씩 넣어줬는데 그 이후론 안구건조증 사라졌어요.
빛번짐은 처음엔 밤에 가로등만 봐도 십자 모양으로 빛이 퍼졌는데 지금은 엄청 밝은 빛이나 태양광 정도만 잘 못봐요.
일상생활에 지장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라섹수술 아주 만족하고있어요.
저는 평소에 시력이 나쁜편은 아니어서 안경을 꼈다벗었다를 반복했는데 은근 콧대가 눌리는 느낌이 불편하고 적응이 안됐거든요.
라섹 후에 찡그려서 보는 일도 없어지고 탁 트인 시야로 삶을 사니까 참 행복해요.
Written by
App

Comment 1
돌돌왕자 Writer 2024-10-30 (수) 19:06 22 Days ago Address
아 추가로 덧붙이자면, 병원에서 주기적으로 검사받으러오라고 합니다. 눈상태 진찰하고 인공눈물 필요하면 처방받아가시면 돼요.
Prev  Nex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