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 여자친구와 7-8개월 된 남자친구입니다.
작년 10.08일 9일 2일연속으로 어플로 만난 여성과 만나며 관계를 했습니다(노콘 방안에 진동할정도로 썩은수산물냄새가진동함)
다행이 제몸에는 이상이없었으며 그후 어플로 지금의 여친을 만나11.27일날 첫관계를 했는데(노콘)여자친구도.냄새가 나긴했습니다..
그후로 주말마다 공휴일마다 만나며 관계를 했으며 냄새는 흥분할때 액이 나오면 나기시작하더군요.관계할때마다 냄새가 거의 났어요.
그러다 여자친구와 첫관계후 3개월째 되는날 그러니까 올해2월초쯤 혹시몰라서 소변검사pcr12종을 해보니 모두음성나왔어요..
그래서 전 여자친구냄새가 질염중에 간단한 세균성같은거나 면역떨어지면 생기는 질염인줄알았조..
그후로도 계속 주말마다 관계를했고..올해 5월달말쯤 그날따라 냄새도 더 나고 애액이 묻은 제성기가 화끈거리더라구요..그래서 용기를
내서 말했어요 질염있는거 같으니 산부인과 가보라구요. 결과가나왔는데
균검사결과 가드넬라 양성, 마이코플라즈마 제니탈리움/호미니스 양성, 유레아플라즈마 파붐 양성 4가지가 검출됫다더군요..,
전 7-8개월만나면서 여자친구와 관계를하는도중에 그어떤 여자와 관계를 한적이 없습니다..
위균을 보니 성병으로 분류되는 제니탈리움 저게 걸리네요...참고로 여자친구는 한달 2번 평일에 쉬는걸로 알고있는데 저한테 오늘쉬는날이다 이렇게 말을 안해왓구요..쉬는날은 연애초반에 제가 알아낸게있구요.아마 한달에 2번 평일에 쉰다는걸 제가 알줄 모를겁니다.
뭘까요??이상황은..소변검사 정확도가 떨어져서 제가 균이 안나온건지.,..흠
아그리고 여자친구가 비염이 심해서 냄새를 잘못맡습니다.그래서 자신의 냄새를 못맡아왓던거지요..산부인과도 주기적검진이 아니라
증상이나 이상이 있을때 갓다고 하던데 마지막으로 간게 1-2년 전이라고 합니다..(그당시 질염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