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턱보톡스
저는 턱보톡스 연 2~3회 주기적으로 받고있어요.
음.. 처음에는 턱에 힘이 안들어가는 느낌이었는데 최근 가면 갈수록 효과가 없는 느낌이네요ㅠㅠㅠ
가로로 넓은형의 얼굴이었는데 조금 정리된 느낌이라서 그냥 썼고..?약간 기본적인 시술인 느낌..?이젠 연1회만 받아보려합니다.
붓기 5/1
아픔 5/1
2.윤곽주사
턱라인으로 윤곽주사 약 3회씩 두 번(2년간)받았습니다.
스테로이드든게 효과가 좋다는 소리를 어디서 주워들으십시오 두 번 받았다가 두 번 다 하혈해서 중단했어요. 그 후로 스테로이드 안 든 윤곽주사 맞았는데 저는 턱 선 정리하는데 효과 많이 받았습니다!
붓기 5/4(완전 빵빵하게 한두시간 부어서 깜짝 놀랬었죠ㅠ)
아픔 5/2
3.침샘보톡스
턱라인이 정리되고나니까 미세하게 튀어나온듯한 침샘이 거슬려서 보톡스 받았습니다. 약간의 입마름이 있었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라서 그냥 패스했었습니다. 효과는 거울보고 오..하는 정도의 나만 아는 정도..?(크게 튀어나오진 않았었음)
붓기 5/2
아픔5/2.5
4.코조각주사
콧볼보톡스+코 지방분해주사입니다. 총 3회진행했습니다.
진짜 저 고통 잘 참는 편인데 눈물흘리며 받았던 기억이..또륵...
제 코는 복코+코끝은 높은 코+코끝이 두툼한코입니다. 정말..두툼한 코라서 그런지몰라도 기억나는건 고통뿐....
효과는 1~2달 슬림해보이다가 3달째부터 돌아오는 느낌입니다.
붓기 5/2
아픔 5/100
5.걸그룹주사(허벅지)
160/46~47유지러로 허리 22인치, 허벅지둘레 52에서 부으면 54까지 가는 몸뚱어리로 체형에 비해 하비여서 지방흡입보다 주사먼저 받아보자라는 심정에서 선택했습니다.
주1회 총 5회로 진행하였고 주사....거짓말 약간 얹어서 한 뼘만한 주삿바늘로 허벅지 안쪽과 승마살라인에 각 3보틀씩 총12보틀의 용액을 주입했습니다. 코조각주사보다는 덜 아프나 중간중간 약물 들어올 때 저린 느낌이나 이상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주사 찌를 때 따끔~이라고 하시는데 따끔은 어디갔는지..? 아파요..아파...
이틀 전에 5회차 다 받았고 효과는 0.1..? 아직 시간이 안 지나서 붓기때문이라고 그런거라고 믿고 싶지만 지방분해주사맞을 돈으로 지방추출주사해볼걸 그랬어요..^^...아직 시간이 덜 지나서 성급한 판단일지도 모르지만 약 50만원 가까운 돈이라서 차라리 다른 걸 추천하고싶네용..
붓기 5/5(용액때문에 하루정도 부어있고 저는 멍이 좀 들었습니다)
고통5/5
추천이라고 할 만한 시술은 턱보톡스, 윤곽주사(스테로이드제없는거), 아픔을 참을 수 있다면 콧볼보톡스, 침샘보톡스 정도네요!!
다들 안전한 시술하세용 뿅
(모바일작성이라 오타있어도 가벼운마음으로 넘어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