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거하고 글 올렸었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고 저처럼 제거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저도 코로 인해 맘도 몸도 다 망가졌을 때 이런 글 하나하나가 얼마나 의지가 되고 도움이 되던지... 그때 저는 생각했어요. 제가 제거하면 꼭 글 쓸거라고. 나처럼 힘들 때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어주고 싶다고...
모양이든 여러 문제들이든 제거를 생각한다면 너무 좌절하지 마시고 병원도 많이 알아보시고 직접 상담도 가보시고요...
여기 댓글에만 너무 의지하지 마세요. 사람마다 다 달라요. 나에게 맞는 병원과 의사샘도 있고요.
그리고 여러 카페들 특히 여기 성예사 글 다 보시면서 병원에 대한, 수술에 대한 정보 다 모아서 충부히 생각한 후에 선택하세요. 쉽게 공짜로 다 바라는건 진짜 욕심이고요. 내가 여기다~ 하는 마음이 들면 믿음이 생기고 그러면 결과도 분명히 좋을 거에요.
저는 작년에 첫 수술 아주 저를 갉아먹는 좀벌레 같았구요... 긴 인고끝에 제거 했어요. 제거 글 몇일 전에 올렸으니 궁금하면 질문 주지 마시고 읽어보세요. 지금은 어떠냐면........... 아주 좋아요. 정말로요.
코 붓기도 엄청 빨리 빠졌고요 통증도 거의 없고요 이주됏는데 일상생활 아주 편해요. 뭐.... 붓기 더 빠져봐야 알지만요.
여기 글 보면 제거한 분들 중에 시간이 지나도 모양 모태코다 하는 분도 있고 너무 심하게 달라졌다 하시는 분도 있어요. 이건 수술 방법에 따라 다른거니 단정지을 수는 업지만요 저는 모태코 비슷하고 만족해요.
무엇보다 마음이 편해요. 저는 좀 더 내 자신을 아끼게 되었고 당당해졌어요. 그리고 이런 어려움을 겪은 시간도 성형에 대해 직시하는 현명함을 얻었다 생각하구요 제거를 할 수 있게 된 것, 그리고 잘 회복되고 있는 것에 너무너무 감사하며 살아가고 있답니다. 이 이주동안 말이에요....
그러니 모두 지금은 힘들다고 너무 아파하지 마시고 나를 위해 긍정적인 시간과 일들 만드시면서 기다리셨다 좋은 곳에서 예쁘게 제거하시고 더더 많이 웃으셨으면 좋겠네요.
제거하고 빨리 회복되는 방법을 나름 총 동원했는데요...
제거를 하고 너무나 당연한 것들일 수 있지만 나름 제가 한 것중에 도움이 될만한 것을 정리해 볼께요.
1. 제거 후 3일동안 틈나는대로 얼음찔질 했어요. 안대처럼 생긴 냉온찜질팩 있잖아요... 그거 병원에서 주셨거든요. 열심히 열심히 했답니다. 이게 제일 붓기와 멍이 적게 들게 한 1등 효자인 것 같아요.
2. 엘라스**, 브루* 약 열심히 먹었고 호박즙도 하루에 4~5개 먹을려고 무지 애썼어요. 약은 앞자만 인터넷 검색하면 다 떠요. 다 답할 수 없으니 인터넷 검색해서 알아보셨음 좋겠어요,
3. 음식을 저염식, 인중과 비주 부담 안가게 작게 자주 먹었어요. 죽,단호박, 바나나 머 이런거 위주로 먹었고 밀가루 섭취도 일주일은 많이 자제했어요.
4. 참, 4일째부터 온찜질도 아주 열심히 열심히~~ 추워서 운동은 못했구요.
5. 물 많이 먹을려구 노력했어요. 커피쟁이라서 물 잘 안먹는데 지금도 노력중이네요.
6. 수술 후 단백질 비타민 먹으면 도움이 된다는 글을 읽은 적이 있어서 두유 2개씩, 비타민 c 는 하루 세번, 나머지 오메가3, 칼슘, 종합 비타민, 유산균 먹었어요.
7. 삼일동안 기대어 앉아서 잤어요. 이거 할려구 미리 빈백소파 사서 준비 똬악 해놨었네요.
많네요.... 어쩄든 이런저런 노력 덕분인지 회복 엄청 빠르구요 아주 편하고 즐겁게 생활하고 있어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위 내용 다 읽어보시고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댓글 주시면 들어오는대로 답 드릴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