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랜만에 들러서 글쓰네요.. 제거하고 직후에는 너무 심리적으로 힘들어서 엄청들렀는데, 6개월정도부터 어느정도 윤곽도 잡히고 자리도 잡은듯해서 사이트에는 정말 안들렀어요. 아마 거의 제거하시고 대부분 분들은 잘 안들어오실거라 생각해요. 혹시 제가 겪었던것처럼 제거하고 심적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하여 글써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제거직후에는 윤곽이 없어서 많이 괴로우실 수도 있어요 (제가 그랬거든요..). 윤곽이 드러나는건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듯해요. 어떤분은 정말 직후부터 윤곽이 잡히는 분들도 있고, 저처럼 거의 반년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는것같아요. 처음엔 정말 힘들어서 거의 집밖에를 잘 안나갔어요. 심리상담치료까지 받았을정도니까요... 근데 오랜만에 보신분들(코 제거한지 모르시는 분들)이 얼굴이 더 예뻐졌다고 하고, 분위기 있게 성숙해졌다고 하셔서 자신감얻고 생활한것같아요. 지금은 오히려 더 자연스러워진 모습에 당당해지고 우울한 감정에서 벗어났어요. 또, 코성형때문에 생긴 비염이 제거하고 나서는 없어졌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제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코는 원래 가지고 있던 자연스런 코였는데 아무런 생각없이 한 코성형에 마음병까지 얻었었네요.. 그래도 인생교훈 비싸게 받은걸로 생각하고 있어요.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앞으로 이 사이트에 안들어올것같아요. 그만큼 코에 전만큼 별 신경을 안쓰고 있거든요. 앞으로 코제거하시는 분들, 코제거하신 분들 모두 꽃길만 걸으시길 바래요!! 우리 인생은 한번뿐이고, 즐길 시간은 그만큼 한정되어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