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실리콘+비중격 제거 8일차?에 후기 남기고
한달지난 경과 알려드리려구 다시 성예사 방문했어요!
왼쪽이 제거전 가운데가 제거8일차 오른쪽이 제거 한달차 입니다. 핸드폰으로 편집하다보니 크기가 좀 제각각이에요 이해해주세요~
확실히 코가 이제 신경이 덜 쓰여서 그런지 성예사 방문횟수도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그치만 한달사이에 혹시몰라 사진을 2-3일에 한번씩 찍어서 비교해보고는 있어요.
지금은 수축기?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일상생활시에 불편한것은 전혀 없지만! 코끝은 아직 좀 딱딱한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매부리를 조금 갈아내고 그 뒤에 실리콘을 덧댄 수술을 받았었던 탓인지 실리콘 제거 후에 만져보면 코뼈가 조금 울퉁불퉁하기는 해요. 매부리처럼 툭 튀어나온것은 아니에요! 처음에 흉살인 줄 알았는데 원장님께서 뼈라고 하시더라구요.
그치만 그냥 보면 전혀 티는 나지않아요
찾아보니 사람뼈는 원래 조금 울퉁불퉁하다고 해서 저도 크게 걱정은 안하고 있어요.
들리는 문제!는 한달차 된 저의 모습만 봤을때, 들리진 않은 것 같아요. 느껴지진않지만 시기상으로는 수축기라 그런가 부었을때인 8일차에 비해 코가 조금 작아진? 느낌 외엔 없습니다.
정면상 완전 틀어졌던 저의 코는 실리콘 제거후에 다시 돌아왔구요. 이것도 제거후에 큰 만족중에 하나였어요.
우선 코 실리콘이나 비중격빼니까 어쨌든 전부 내 것이라는 생각이 드니까 염증이나도 제 조직들이 알아서 해줄것이고, 우선 심적으로 너무 편안해져서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실리콘 제거후에 알아보실까봐 걱정많이 하는데 저 10일차에 출근했었는데 회사사람들은 정말 아무도 몰랐구요ㅋㅋㅋ 제가 수술을 했던걸 아는 가족 및 친구들에게도 실리콘 뺐다고 얘기를 하니 그때서야 알더라구요ㅎㅎ 저는 다행이 실리콘 제거한 모습이 훨씬 자연스럽다고 해서 너무 기쁘게 생활하고 있어요.
여기계신 분들 모두 힘내세요!
저도 6개월동안은 조심하며 잘 생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