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달째 후기 남겨요!!ㅎㅎ
저는 이제 코로부터 완전 해방 됏는데
제거 전 후로 매일매일 성예사 후기 읽고 희망 얻엇던게 생각나서 네달째 후기 씁니다!
저는 비중격지지대 귀연골 실리콘 2mm 제거했구
연골 재배치 없이 코에 있는거 전부 다 빼버렸어욤
사람들은 제가 코 제거 한줄도 모르구요..(물론 성형을 햇던것도 모르구요ㅎㅎ)
세달 째엔 코 신경 안쓰인다고 했고 네달째도 똑같아요!!
물론 제거 하고 나서 태어날 때 부모님이 만들어주신 코보다는 못났어요 ㅠㅠ... 힝.. 그래듀 어쩌겟어요ㅠㅠ평생의 교훈으로 간직해야죠 ..
확실한건 코하나가 바꼈다고 얼굴이 달라지진 않아요 ㅎㅎㅎ 제거 한다고 못생겨 지지도 않아요
그냥 코만 못생겨 진다? 정도 에요 ㅋㅋㅋ
근데 저도 처음엔 코가 못생겨지는 것도 정말 싫엇고 코수술 자체를 하지말아야햇다고 후회했는데
막상 지금은 수술자체는 후회하지만 가슴에 사무치진 않아요 ㅋㅋㅋ
진짜 코 못생겨지면 그거 때문에 인생 망할거 같은 느낌도 들고 오리지널 코라도 되찾아야하는데 그럴수도 없다니 막 답답하고 무섭고..... 후회되고......ㅠㅠ 저도 그거 알아요 ㅠㅠ 근데 인생 진짜 안망해요 제거 마음 먹으셨다면 맘편하게 하루 빨리 제거하시길 바래요..!!!
코생각 안하고 네달째 되니 코마음대로 움직여도 안아파요!!!! 아직은 좀 딱딱하지만 막 만져도 아픈거 없고 눌러도 안아파요!!!! 비주 흉은 거울로 유심히 아주아주아아~~~~~주 유심히 쳐다봐야 보여요 ㅎㅎ 두번 칼로 찢엇는데 이정도면 진짜 넘 다행이네요 ㅠㅠ 진짜 흉터약 꼭 바르세요
저 같은 경우는 다른곳 감각은 다 괜찮았는데 코 끝 비주에 감각 없어서 남의 살 만지는거 같았어요. 그런데 이주? 일주일전 쯤 영화보다가 비주를 만졌는데 느낌이 나네요!!! 이제 신경이 살아돌아오나봐요 ㅠㅠ 모양이 자연스러워지니 이제 속 신경들도 재생되고 있나봐요!! 이제 더이상 좋아질것도 없단 생각이 들정도로 회복이 됐지만 어느날 보면 오리지널 저의 코로 돌아올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들기도 해요 ㅎㅎ
비주는 아직 그대로지만 점점 괜찮아지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두달전엔 비주만 보면 맘이 아팠지만 지금은 이 모습도 매력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좋은 생각하면 더 예뻐지고 회복도 빨라지고 안좋은게 없는거 같아요 ㅎㅎ
제거... 진짜 저는 꼭 하셧음 좋겟어요 ㅠㅠ..
이게 저의 마지막 후기 일거 같아요...... 정말 이거 남기려고 오늘 로그인 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 다들 꼭 제거 성공하셔서 맘편하게 코생각 안하며 즐기며 사셨음 좋겠어요!!!